늦은아침~~--;;샌드위치보다 손이 덜가고~ 먹고싶은 재료 조금맣게 올려 보기에도 이쁜
식빵까나페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집에남은 식빵위에  귤과 ,딸기, 치즈,~감자샐러드로 까나페 만들었어요
크기는 작아도 ~~들어갈 영양소는 가득 채웠답니다 ㅎㅎㅎㅎ
치즈와 과일이 들어가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참 좋아요 ㅎㅎ




코기맘이 만든 식빵 까나페 분석들어갑니다 ㅎㅎ



식빵2장~귤한개 딸기2개 치즈한장~~양상치한장!~ 감자샐러드에들어간 감자반개!~
..가격을 어떠케 매겨야 할지 ㄹㄹㄹㄹㄹㄹ
암튼 정말 저렴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 성장발육과 이쁜아가씨들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와인안주에도 좋을만큼 식감이 좋아요 ㅎㅎ
과일은 귤과 딸기가 들어가서 비타민도 보충해줍니다 ^^




10분 걸렸습니다.




식빵은 우유생크림 식빵이용했어요..
좀더 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빵을 한번 버터에 구워 하셔도 좋을꺼에요
어른들이 드시게 되면 와인을 준비해주심 멋진안주가 되고 아이들에게는 귀여운영양간식이 될듯합니다.






준비재료 식빵 2장, 찐감자반개, 머스터드소스, 귤한개, 딸기, 치즈한장, 양상추한장


식빵까나페 만들기 순서
순서는 만들기 나름이겠지만 간단히 적어보았어요

1. 재료들을 준비하여 주세요 과일과 식빵 모두 비슷한 크기로 정사각형 라인으로 잘라줍니다.
2. 찐감자는 머스터드소스에 버무려 샐러드로 만들어주세요
3. 잘라놓은 식빵위에 감자샐러드를 바릅니다.
4. 양상치를 올려주세요
5. 잘라놓은 귤을 올려주세요
6. 하트틀로 자른 치즈를 올려주시면 끝!~

너무 쉽죠..딸기가 올라간 식빵까나페는 귤부분에서 딸리고 바꿔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완성된 식빵 까나페입니다.
치즈가 들어가서 입안에서 살살녹는 까나페에요 ㅎㅎㅎ
조그맣게 잘라 만드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드시면 즐거우실꺼같아요 ^ㅡㅡㅡ^

 


과일상큼함치즈감자샐러드라 ~~영양도 좋지만 맛도 너무 좋아요
어른든 와인안주로도 아주 맛날꺼같애요..
저는 아침대신 이렇게 먹었답니다 ^^*

 

 

코기맘의 식빵까나페 맛나게 보셨나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식빵까나페 ~~방학아이들간식으로도 좋고 아빠들 와인안주로도 좋아요
만들기도 너무 간편하여 부담없이 재밌는 요리입니다.
행복하고 달콤한 하루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