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마트체험단 ]에이플러스 레시피 바로구워먹는 찰호떡


푸드마트 체험단 에이플러스레시피 찰호떡
반죽NO, 해동NO,설겆이NO 바로 구워먹는 쫄깃쫄깃 찰호떡

푸드마트에서 진행하는 찰호떡 체험단에 선정되었어요 ㅎㅎㅎ
푸드마트는 경쟁률이 너무 세기에 기대안했는데 ~ 어느라 딩동문자가 왔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문자내용 찍어서 인증샷?올리고 싶은데 엊그제 핸드폰 바꾸는 관계로 ~페쑤!~;;
겨울철 국민대표 간식 호떡!~~~~
기존에 시중에 나와있는 호떡믹스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기존호떡믹스NO!]
이거이거 요놈..완전 100점만점에 99점 주고 싶을정도로 저는 너무 만족한 제품입니다.
배송 ★★★★★, 제품상태 ★★★★★, 맛 ★★★★☆ 조금만 더컸으면 하는~~ㅎㅎㅎ
비록 체험단이지만 제품이 별로라면 아닌건아닌데요~ 라고 코기맘은 말합니다 ㅎㅎ
이건 굽는순간부터 느꼈어요."제대로 만들었꾸나 이거야!^^"^ㅡㅡㅡㅡㅡㅡ^
이미 완성되어 있는 호떡을 해동할 필요없이 바로구워서 먹는 그래서 너무너무 간편한~~찰호떡이랍니다.^^*



[ 푸드마트체험단 ]에이플러스 레시피 바로구워먹는 찰호떡 완성샷



손에 쥐어먹는 호떡은 설겆이가 필요없어요!~~~ㅎㅎㅎ


[ 푸드마트체험단 ]에이플러스 레시피 바로구워먹는 찰호떡
배송 ★★★★★



아이스박스~~에 배달되어 왔씁니다 아주 꽁꽁!~ 제대로 포장되어 있더군요 ㅎ

저는 아이스박스 택배받을때마다 선물꾸러미 받는 기분입니다. ㅎㅎㅎㅎ





아이스팩과 함께 들어있는 찰호떡!~
꽁꽁얼어있더라구요 ^^*
아이스박스 택배같은것은 개봉시 아이스팩이 물이 질질흘러 녹아있음 찝찝하자나요~


[ 푸드마트체험단 ]에이플러스 레시피 바로구워먹는 찰호떡봉지 샷입니다
아이스박스안에서 호떡 5봉지이 들어있습니다.
오리지널호떡 3봉지, 단호박맛 1봉지, 녹차맛 1봉지

단팥맛과 고구마맛도 있다던데 궁금해지네용~~~




드뎌 에이플러스 찰호떡 개봉~~~~^ㅡㅡ^
단호박은 단호박색이 드러나고 녹차맛도 녹차느낌이 확연히 나지요 ㅎㅎ
오리지널은 역시 흰색이구요 ㅎㅎㅎ
한봉지당 6개의 찰호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냉동보관해주는 찰호떡이기에 사진도 빠른속도로 찍었답니다~

 


단호박 찰호떡~


녹차맛 찰호떡!~


 


호떡위에 흰가루가 ~~냉동상태에서 호떡끼리 붙어 있지도 않아 낱개당 1개씩 집을 수 있어요 ^^


 

 


호떡 1개당 170칼로리~~트랜스지방 0 입니다 ^^

 


냉동보관해주는 에이플러스 찰호떡입니다






맛나게 굽는 tip!
에이플러스 찰호떡은
은은한 불~~약불에서만 조리해야 합니다
배고프다고 빨리 먹고싶다고 강불에서 진행하기면 타기만합니다 ~~;;

 



에이플러스 찰호떡은 해동필요없이 후라이팬에 바로 익혀줍니다 ~


이렇게 호떡들이 부풀어오르면 거의 다 익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노릇노릇 구워지고 충분히 부풀어 올랐을때 접시에 담아주세요 ^ㅡ^

 

 에이플러스 찰호떡 완성입니다~~ 요아래 사진보세요~
군침 돌아요 ㅎㅎㅎ
시럽이 줄줄~~~ㅎㅎ
뜨거우니 후후~~불어가며 먹어야되요 ㅎㅎ



우리집 인기간식 ~에이플러스 찰호떡!~
신랑은 호떡 하면 눈이 동그레집니다 ㅎㅎ
밥먹고도 달라고 하네요..~~^ㅡ^
야밤에도요 ㅎㅎㅎㅎ



이렇게 집어서 먹으니 설겆이 꺼리가 없다는거죠~~그런거죠♬
~~~ㅎㅎㅎ 아..설겆이 해방이다~~!!^ㅡ^




그린티느낌의 녹차향 찰호떡도 너무 맛나고요..~~
단호박맛도 색깔부터~~노릇한게~~오리지널과 확연히 맛과 향이 틀립니다 ^^


집에서 야식으로 출출할때 한끼끼니로도 너무 간편하고 맛있는 에이플러스 찰호떡입니다
쌀가루반죽에 타피오카전분과 옥수수전분을 넣어 쫀득하게 만들어 낸에이플러스 찰호떡!~
푸드마트이벤트로 신나게 맛있게 맛보고 있습니다 ^ㅡㅡ^
시중에 나와있는 기존호떡믹스들과 비교하시면 자존심 상하겠어요 ~~히히..
냉동보관으로 한개씩 먹고싶은만큼 꺼내서 곧바로 후라이팬에 노릇구워서 바로 입에 쏘오옥!
해동,설겆이,반죽의 불편함을 거뜬히 제거한 에이플러스 최고 찰호떡입니다 ^^*
길거리 호떡맛나다고 좋아하지마세요..기름 하루종일 내내합니다~~~비위생!~시러~췟!~
위생적이고 맛나고 집에서 간편하세 먹는 에이플러스찰호떡!~~강추합니다 ^ㅡ^
오늘은 푸드마트이벤트당첨으로 진행된 에이플러스찰호떡 포스팅이었습니다.
맛나게 보셨다면 요아래 손가락추천버튼 똑딱 눌러주시는 센스~보여주세요!~~~
항상 댓글과 관심에 감사합니다 !~~~

♠♠본포스팅은 에이플러스찰호떡협찬으로 푸드마트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