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침대는 중곡동가구거리에서!!!

 

 

 

 

 

안녕하세요

코기맘이에요~

 

이제 몇달 뒤면 이사갈 우리집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예쁜침대~좋은침대

꿀잠을 청할 편안한 침대를 고르던중

 

중곡동 가구거리에 있는 대진침대에서

마음에 쏙 드는 침대를 발견하고

구매하게된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대진침대 대리점!

 

 

 

 

 

 

 

 

 

왼쪽 짙은 색상의 침대가 코기맘이 찜한 대진침대~^^

 

대진침대 사장님께서 수면패턴 다 체크하고

침대를 골라주시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개개인의 원하는 침대디자인이

있어서 제가 맘에 드는 침대들을 고르니

그안에서 저희가족에게 안성맞춤인

침대를 또 골라 주셨어요..

 

대한민국 최초 침대를 만든 대진침대에서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침대를 장만하게 될줄이야..

 

 

앞으로 대진침대의 팬이 될꺼 같아요

너무 배려깊은 서비스도 감사한데

침대 매트리스도 너무 다양하고

맘에 쏙 들더라구요!~~

 

 

 

 

 

 

 

 

쇼룸으로 꾸며진 대진침대

 

이쁜 옷장들도 정말 많았는데

사진에 다 못 담아서 아쉽네요~

 

 

 

 

 

 

쇼파들도 하나같이 너무 고급스럽고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모든 가구들을 앉아보고 누워보고 했더니

완전 대진침대에 코기맘이 푹 빠졌나봐요 ㅎㅎ

 

 

 

 

 

 

대진침대~~

 

모두 신발 신고 다 누워 볼수 있어요..

 

편안하게 누워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대진침대매장 안 식탁도 깔끔한게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너무 상큼한 식탁

 칼라풀한 의자와 테이블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 보면 꼭 추천해 주려고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몇명한테 보냈더니 이거 어디꺼 냐고 다이쁘다고 난리네요 ㅎㅎ

 

 

 

 

 

 

고급스러운 대리석 식탁~~

 

 

 

 

 

 

다양한 수납기능과 기능성을 갖춘 대진침대는

효율성이 뛰어나고 어떤 침실에 놓아도 

훌륭한 인테리어로 한몫한답니다.

 

 

 

 

 

 

 

 

 

이 쇼파도 기존에 좀 처럼 보기힘든 디자인의 쇼파인데요

대진침대 대진가구

정말 ~ 예전에 왜 진작 못 왔는가 싶네요

 

 

 

 

 

 

대진침대중에서 이 벨라루체 매트리스가 코기맘에게는 참 잘 맞더라구요

매트리스 종류가 정말 다양한 대진침대는 선택이 어려우실때

사장님이나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손발 걷고 도와주신답니다. ㅎㅎ

 

 

 

 

 

 

 

아..이 그레이 쇼파도 참.. 독특하지요 ㅎㅎ

 

 

 

 

 

 

대진침대 중곡가구거리에 위치한 본사중곡직영점 사진입니다.

 

 

이사가면 이쁘게 방꾸며서 또 사진찍어 올려보렵니다.

 

좋은침대, 편안한침대,  편안한숙면을 도와 주는

대진침대!~~ 대한민국 최초침대를 만든만큼

더 사업번창하시면 좋겠어요 !!~

 

 

이상 코기맘이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