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초밥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교회예배 후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장소물색중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된 암사초밥집!





처음 들어설땐 

너무 좁고 테이블리 몇개 안되서

뭐지? 싶었습니다. 그리고 식사시간때가 아니라서 

사람도 거의 없는듯했구요~






메뉴판을 받아 보니 

가격은 저렴한 느낌이 들어 

싸게 먹을 수 있는곳을 추천한건가 했죠~





그런데 좀 있으니 거짓말처럼 

사람들이 하나 하나 들어오더니

10분도 되지 않아 테이블이 꽉차는거 있죠? 

정말! 진심!




나 때문에 사람들을 

동원한것 처럼 말이죠~~;;;;;

(나중에 알고 보니 제가 들어간 시간이 

브레이크시간이 막 끝난시간이었다는...ㅋㅋ)





스페셜초밥을 주문했는데 

초밥12개 그리고 우동이 나왔네요~

초밥을 받아 보니 신선도는 

아주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어초밥 

좋아하는데 오늘 먹은 초밥중에서는 

간장새우초밥이 환상이네요~ 





가성비로 굿이라는 말이 

이럴때 나오는듯합니다.

앞으로 이곳 암사초밥 

자주 올 것 같은 예감입니다.


혹시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단 시간 타이밍을 잘 선택하셔야 할 듯

사람들이 엄청 많아 기다리는건 기본이라서요~ ^^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