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내 일때문에 휴가는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그런 이유로 

늦었지만 잠시라도 물놀이 다녀오자는 

가족들의 성화를 못이겨 대명오션월드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패키지로 다녀오게 되서

생각보다 비용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숙박+오션월드+케이블카 

이렇게 한번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개꿀!!!ㅋ






단! 사람들이 많은 시즌이다 보니

숙박은 체크인이 오후3시에 가능하다고합니다.

그러나 막상 가보니 2시 정도면 가능한데요!

짐을 풀어 놓자 마자 바로 대명오션월드로 입장!!!






후덥지근한 날씨에 물속에 몸 담그고

룰루랄라 해야지 하는 생각 때문에 벌써부터

온 몸이 짜릿짜릿!!!ㅋ 항상 배고픈 가족들을 위해 

혹시몰라 팔찌에 넉넉하게 충전하고 입장!






역시나 들어가자 마자 먹거리 부터 

찾는 서방! 최근 들어 급격히 불어난 살때문에 

나름 운동하며 조절하고 있었는데 이 날만큼은

자신에게 자유를 준다나 뭐래나???






작년엔 아이가 물놀이에 익숙하지 못해

물에 잘 안들어가려 했었는데 1년 만에 완전 적응

되었나 봐요! 무섭다던 물과 함께 흐르는 미끄럼틀도

그만 타라고 할 정도로 타고 또 타고 계속 타는데

성장했다는 생각을 하니 왠지 흐뭇한 미소가~~~ㅋ







초저녁까지 물에 불어날때즈음 

오션월드에서 나와 준비해두었던 음식과 함께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서 음식잔치를 벌이고 

늦은 밤이 되어서야 잠에 들었답니다.






다음날 아침 결국 늦잠을 잔 우리는 

일단 짐을 모두 챙겨 트렁크에 넣고 패키지 중 

하나인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서 나름 힐링하는

시간을 갖고 돌어왔는데요!







1박치곤 나름 너무 알차게 즐겼던거 같아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역시 서울에서 멀지도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는 대명오션월드 완전 좋아!!ㅋㅋ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매콤한 

하남쭈꾸미맛집 달마당!







안녕하세요~

며칠사이 밤공기가 여름이라고 

하기엔 어색할정도록 시원해졌습니다.


사실 여름내내 맑은 날씨는 

얼마 볼 수 없고 온통 흐린 날씨라서 기분도

꾸리꾸리해서 빨리 가을이 왔음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이렇게 빨리 가을스러운 날씨가 찾아 올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온전히 날씨탓으로 돌리고 나니 

입맛도 없고 해서 간만에 잘 먹지도 못하는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서 급 인터넷 검색을 하다

하남쭈꾸미집 달마당이 제법 괜찮다는 

평들이 많아 직접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 

전후라 그런제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달마당 세트메뉴가 있어 

보았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여 바로 주문하였답니다. 

메뉴의 내용은 쭈꾸미+메밀전+셀러드+묵냉국으로 2인 기준으로

나오는군요! 또한 들어올때 보니 음식계산을 다하고 1층으로 가면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가성비 최고인듯!!!!







눈에 띄는 점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그냥 물이 아니라 

시원한 메밀차가 물대신 나오는데 기다리는 동안

거의 물통의 반을 마셨답니다. 






잠시 후 메뉴들이 하나씩 

나오는데 메밀전이 눈에 띄는군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아서 뭐가 메인요리인지 헷갈릴듯...ㅋ






그리고 싱싱한 

셀러드도 꽤나 먹을 만 했습니다. 







그렇게 차례대로 나오는 

음식들을 보니 달마당이 사람들에게 

평이 좋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리고 기다리던 메인요리 

쭈꾸미가 접시에 담겨 나왔는데요! 

2인이 아니라 3인이 먹기에도 푸짐한 양입니다.






색깔도 먹음직스러운게 

공기밥 하나로 과연 다 비워낼 수 있을런지...

결국 먹다 보니 밥이 모자라서 

공기 하나 더 추가했는데 이곳 달마당의 

전략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ㅋ 






하지만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아주 좋아서 설사 전략이라도 

자연스럽게 먹을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하남부근에 거주하거나 쭈꾸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남쭈꾸미맛집 달마당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블로그디자인으로 

신뢰감을 주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요즘 이웃블로거들의 블로그를 

오가다 보면 홈페이지 못지 않은 참신하고

색다른 형태의 블로그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정형화된 블로그디자인을 벗어나

홈페이지 이상의 수준으로 만들어진걸 보면

조금이라도 더 관심있게 볼 수 밖에 없을듯합니다.







블로그디자인은

블로그에서 주어지는 레이아웃을 허물고

전문디자이너들의 손길을 받아 리모델링 되어 

탄생하게 되는데요!







특히 회사운영에 있어 블로그의 비중이 커지는

개인 및 기업들이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관공서, 부동산, 미용실, 인테리어, 자동차

뷰티, 교육 등을 들 수 있겠죠~









일반적인 블로그에 비해 

깔끔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다보니

블로그디자인 하나만으로도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며

관리만 잘 하면 꾸준한 구독자분들도 늘릴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





블로그디자인 바로가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 또는 블로그를 통해 

회사운영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블로그디자인에 

대해 한 번 관심을 갖고 봐야할 사항이 아닐까요?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