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비부부상담'으로 

서운한 마음이 싹 풀렸습니다.






커플끼리 사귀는 기간이 다양하지만

연예에서 결혼으로 골인하게 되면 서로 

애틋하기도 하고 감동스럽기도 합니다. 


모든 커플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며

서로가 원하는 결실을 맺길 바라지만 현실에서는

결혼전후로 여러가지 문제로 갈등을 빚기도합니다.


결혼 전에는 작은문제라도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성을 바라보는 

시선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 사귄 커플들 중에서는

현실적인 나이나 두려움 때문에 서로간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더라도 그냥 결혼하는 경우도 흔하겠죠? ㅠ






연예기간 7년차 이젠 만나도 사실 설래는 

마음보다는 의무감으로 만나는 사이가 되버린 지금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지내다

예비 부모님들을 만난 이후 갑작스럽게 

결혼이 언급되어 일사천리로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정말 우리 결혼 하나 보다 생각하니

좋기도 하고 나름 다시 설래기 까지 했는데 처음하는 결혼이다

보니 준비하는 과정이 정말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문제는 시댁에 보내는 예물에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신랑쪽에서 사실 준비하는 건 크게 없는 상황이고 

연예기간때에도 백수생활하는 동안 아내쪽에서 대부분의

데이트비용에서 부터 생활비용까지 자주 지원했었는데


뭘 바라는 건 아니지만 결혼 할때가 되니

전후사정 무시하고 남들 다하는 기본적인 예물은 다

갖추어야 한다며 리스트를 보내는데 







사실 버겁기도 하지만 정작 서운한건

연예때까지만 해도 농담식으로 이런문제가 언급되면

그냥 몸만 오면 되다하던 친구가 멀뚱멀뚱 해지는게 

정말 서운했습니다. 


결혼을 해야하나 생각까지 갖게 된

저는 며칠동안은 만나지도 연락하지도 않았고 

이를 걱정하던 지인이 상담이라도 받아 보라며 

대구예비부부상담센터 한양아이소리를 소개시켜 주셨습니다.






처음엔 이런데 가서 뭔 도움이 되나? 싶었는데

막상 어색하게 찾아갔던 저희 커플을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연예시작때부터 지금까지 있었던 여러 이야기를

마음편하게 나누었습니다. 좋았던일, 슬펐던일, 나빴던 일 모두 

속시원하게 애기하니깐 정말 마음이 후련해지더군요!







또한 남자친구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제 속마음을 

많이 듣고 나서 오히려 미안한 마음이 너무 크다며 눈물까지 

글썽이는데 제가 너무 제입장만 생각했나 보다 

싶은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그렇게 서로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애기하고 나서 

대구예비부부상담 선생님의 조언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 예비시부모님께 갖고 있었던 

서운한 감정도 다 날아가고 오히려 절 너무 예뻐해 주시는 상황이

되어 상상했던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처럼 결혼 전 이성간의 문제가 있거나

예비 시댁과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대구예비부부상담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내 자신보다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선택

대구심리상담 전문 한양아이소리






맞벌이 부부라서 그런지 

일때문에 자주 함께 하지 못하는

사랑스런 우리 아이! 



항상 미안한 마음 가득하지만 

현실이 따라주지 못하니 일찍 부터 

어린이집에 다니는 상황...





또래 아이들과 나름 

잘 지내겠지 하는 생각이었지만

울리는 전화속 선생님의 말씀은 

어린이집 아이들과  

잘 적응하지 못하다는 

씁쓸한 대화내용...



아이 상담을 한 번 

받아 보는게 좋을 것 같다는 

선생님의 조심스러운 의견에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으나 여기 저기 

알아보니 빠를수록 아이에게 

좋다는 답변들 






그리고 요즘엔

이상없는 아이들도 상담차원에서 

많이들 찾는다는 다행스러운

위로같은 경험담을 통해 

용기내어 지인의 소개로 

대구심리상담 전문센터 

한양아이소리를 

찾게 되었습니다.



우리아이만큼은

이상 없이 바르고 똑똑하게 

자라겠지~ 하는 그저 바램에 불과한

말보다는 현실적으로 아이에게 

보이는 관심과 사랑이 중요하다는걸

다시 한번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 대구심리상담 

한양아이소리를 방문하게 

되었을때는 괜히 떨리고

상담하면서 이상한 문제가 

생기진 않을지 많은 걱정이 

앞섰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막상 대구심리상담 

전문센터를 들려보니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마음이 편해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한결 마음의 무게를 

덜 수 있었습니다.







접수를 한 후 잠시 기다리니 

바로 담당 선생님과의 만남이 주선되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아이의 눈에도

선생님의 인상이 참 편하고 친근해 

보이기까지 해서 마음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진지한 대화와 

아이와의 눈높이 맞춤형 놀이들을 통해

편안하게 접근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으로

진행될거라 말씀해주시는 대구심리상담 선생님







처음 상상했던 병원같은 느낌과는 

전혀 다른 편안하면서도 놀이방같은 

분위기 때문에 아이가 겁먹지 않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모습들이 

오히려 믿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별도의 상담을 

하는 동안 기다리고 있기 뭐해서 

여기 저기 잠시 기웃거려 봤는데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디테일이 엿보이는 

인테리어들이 많더군요!







또한 벽에 걸려있는 

한양아이소리에 전문 선생님들의

이력사항만 보더라도 확실한 믿음이 생기더군요!

아이와의 상담시간이 끝나고 앞으로의 일정을 

자세히 설명을 받고 나니 벌써부터 

아이가 많이 좋아졌다는 느낌이~







앞으로 이번일을 계기고

일이 바쁘다는 핑계보다는

더욱 관심을 갖고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만들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더불어 대구심리상담

한양아이소리 담당 선생님께 

감사하며 앞으로 아이지도 잘 부탁드려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2동 |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여름 내내 일때문에 휴가는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그런 이유로 

늦었지만 잠시라도 물놀이 다녀오자는 

가족들의 성화를 못이겨 대명오션월드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패키지로 다녀오게 되서

생각보다 비용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숙박+오션월드+케이블카 

이렇게 한번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개꿀!!!ㅋ






단! 사람들이 많은 시즌이다 보니

숙박은 체크인이 오후3시에 가능하다고합니다.

그러나 막상 가보니 2시 정도면 가능한데요!

짐을 풀어 놓자 마자 바로 대명오션월드로 입장!!!






후덥지근한 날씨에 물속에 몸 담그고

룰루랄라 해야지 하는 생각 때문에 벌써부터

온 몸이 짜릿짜릿!!!ㅋ 항상 배고픈 가족들을 위해 

혹시몰라 팔찌에 넉넉하게 충전하고 입장!






역시나 들어가자 마자 먹거리 부터 

찾는 서방! 최근 들어 급격히 불어난 살때문에 

나름 운동하며 조절하고 있었는데 이 날만큼은

자신에게 자유를 준다나 뭐래나???






작년엔 아이가 물놀이에 익숙하지 못해

물에 잘 안들어가려 했었는데 1년 만에 완전 적응

되었나 봐요! 무섭다던 물과 함께 흐르는 미끄럼틀도

그만 타라고 할 정도로 타고 또 타고 계속 타는데

성장했다는 생각을 하니 왠지 흐뭇한 미소가~~~ㅋ







초저녁까지 물에 불어날때즈음 

오션월드에서 나와 준비해두었던 음식과 함께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서 음식잔치를 벌이고 

늦은 밤이 되어서야 잠에 들었답니다.






다음날 아침 결국 늦잠을 잔 우리는 

일단 짐을 모두 챙겨 트렁크에 넣고 패키지 중 

하나인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서 나름 힐링하는

시간을 갖고 돌어왔는데요!







1박치곤 나름 너무 알차게 즐겼던거 같아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역시 서울에서 멀지도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는 대명오션월드 완전 좋아!!ㅋㅋ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매콤한 

하남쭈꾸미맛집 달마당!







안녕하세요~

며칠사이 밤공기가 여름이라고 

하기엔 어색할정도록 시원해졌습니다.


사실 여름내내 맑은 날씨는 

얼마 볼 수 없고 온통 흐린 날씨라서 기분도

꾸리꾸리해서 빨리 가을이 왔음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이렇게 빨리 가을스러운 날씨가 찾아 올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온전히 날씨탓으로 돌리고 나니 

입맛도 없고 해서 간만에 잘 먹지도 못하는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서 급 인터넷 검색을 하다

하남쭈꾸미집 달마당이 제법 괜찮다는 

평들이 많아 직접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 

전후라 그런제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달마당 세트메뉴가 있어 

보았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여 바로 주문하였답니다. 

메뉴의 내용은 쭈꾸미+메밀전+셀러드+묵냉국으로 2인 기준으로

나오는군요! 또한 들어올때 보니 음식계산을 다하고 1층으로 가면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가성비 최고인듯!!!!







눈에 띄는 점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그냥 물이 아니라 

시원한 메밀차가 물대신 나오는데 기다리는 동안

거의 물통의 반을 마셨답니다. 






잠시 후 메뉴들이 하나씩 

나오는데 메밀전이 눈에 띄는군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아서 뭐가 메인요리인지 헷갈릴듯...ㅋ






그리고 싱싱한 

셀러드도 꽤나 먹을 만 했습니다. 







그렇게 차례대로 나오는 

음식들을 보니 달마당이 사람들에게 

평이 좋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리고 기다리던 메인요리 

쭈꾸미가 접시에 담겨 나왔는데요! 

2인이 아니라 3인이 먹기에도 푸짐한 양입니다.






색깔도 먹음직스러운게 

공기밥 하나로 과연 다 비워낼 수 있을런지...

결국 먹다 보니 밥이 모자라서 

공기 하나 더 추가했는데 이곳 달마당의 

전략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ㅋ 






하지만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아주 좋아서 설사 전략이라도 

자연스럽게 먹을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하남부근에 거주하거나 쭈꾸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남쭈꾸미맛집 달마당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블로그디자인으로 

신뢰감을 주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요즘 이웃블로거들의 블로그를 

오가다 보면 홈페이지 못지 않은 참신하고

색다른 형태의 블로그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정형화된 블로그디자인을 벗어나

홈페이지 이상의 수준으로 만들어진걸 보면

조금이라도 더 관심있게 볼 수 밖에 없을듯합니다.







블로그디자인은

블로그에서 주어지는 레이아웃을 허물고

전문디자이너들의 손길을 받아 리모델링 되어 

탄생하게 되는데요!







특히 회사운영에 있어 블로그의 비중이 커지는

개인 및 기업들이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관공서, 부동산, 미용실, 인테리어, 자동차

뷰티, 교육 등을 들 수 있겠죠~









일반적인 블로그에 비해 

깔끔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다보니

블로그디자인 하나만으로도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며

관리만 잘 하면 꾸준한 구독자분들도 늘릴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





블로그디자인 바로가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 또는 블로그를 통해 

회사운영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블로그디자인에 

대해 한 번 관심을 갖고 봐야할 사항이 아닐까요?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역시 이름값하는 암사동빌라!!!

암사동에서 거주하시길 희망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매물!!!





안녕하세요~

어느덧 에어컨 없이는 밤잠을 설치는 계절!

여름이 왔네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엔

집에서 에어컨 틀고 TV시청하는게 최고인데

현실은 그렇지 못한게 함정이라는;;;;;






여기 아늑한 공간을 제공해주면서 동시에

보수할 필요가 없는 깔끔한 암사동빌라를 

소개하겠습니다.







암사동은 과거에서 부터 현재까지

공기가 참 맑고 학군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죠~

또한 잠실과 강남권에 인접해 있어 

직장인이라면 짧은 출퇴근에 유리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암사동빌라




그런 지리적 요건이 좋은 관계로 

최근들어 서울에서 가장 핫 한 지역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 곳곳에 개발중인 곳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요즘엔 욜로라는 말이 있듯이

홀로 살며 스스로에게 투자하시는 분

그리고 신혼부부들이 시작하기에 부담없이

안성맞춤인 암사동빌라 직접 한 번 둘러 보겠습니다.~






어느지역이나 빌라들이 많이 들어서 지만

이 곳 암사동빌라 중에서도 현진빌리지라는 브랜드는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주 견고하게 잘 지었다고 

인정해 주시는 빌라 중 하나입니다.






암사동빌라 본 매물은

1층은 주차장 2층부터 5층까지가 

거주지로 층별 2가구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매물은 2룸 및 화장실1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 중 방과 거실이 가장 큰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발코니 확장으로 인해 베란다가 아주 넓어

창고용 또는 둘만의 오붓한 공간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는 곳입니다. 실평수만 3평!







또한 말씀드렸다시피 곰팡이 및 결로현상은 

찾을 수 없을정도로 깔끔한 곳이라 별도의 손이 갈 

필요가 없는 암사동빌라!!!








암사동에서 신출빌라 2룸중 12평 정도의 사이즈가 

대략 2억 3천 정도 전후로 거래되고 있으나 주인분께서

급매로 내놓으셔서 지금이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암사동빌라 궁금하신점 또는 직접 보고자 하신다면

연락주세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멋진가구들이 가득한 대전가구매장!!!






드라마를 보다보면 

좋은집들에 꾸며진 다양한 가구들을 보게 되는데요~

가끔은 와! 저런 테이블이 집에 있으면 참 어울리겠다!

라고 생각해보신적은 없는지요?








저 또한 드라마홀릭에 빠져살지만

그러한 생각들은 참 자주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한 생각을 현실로 옮겨 놓고 보자면

일단 비슷한 가구를 찾기도 힘들고 또한 생각이상으로

비싼 가격때문에 주저하거나 포기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멋진 제품들이 가득한 대전가구매장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나 알고 계실런지...







대전가구매장은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미 전국3대 가구점이라 

입소문이 난 수피아가구점이란 곳입니다.








서포터즈가 되고 한달에 한번꼴로 찾아가는

대전가구매장! 1층부터 3층까지 층마다 어디서 본듯한 

멋진 가구들로 가득합니다. 








이제 웬만한 가구들은 다 채워놔서

부러울것 없는편이지만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옷장에 대해서는 욕심이 나는데... 그래도 좀 참아야겠죠? ㅋ







지금까지 몇몇 지인들을 소개해주다보니

사용후기를 들어보면 가성비 최고다라는 평가들을 많이 

해주었습니다. 새가구들을 보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가 대전이라서 그런지 대전가구매장에는

서울, 수도권, 그리고 지방에서도 많이들 찾아 오신다고 합니다.








온라인구매는 웬지 개운한 맛이 덜하기 때문에

또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은 사용하는 가구라서

이왕이면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스테이지28 깔끔한 라떼가 완전 굿!!!






안녕하세요

코기맘 간만에 인사드려요~^^

모임친구들과 최근에 스테이지28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차례 다녀온 적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길찾아 가게 

되었는데요! 이 날따라 날씨가 너무나 화창한 덕에 새롭게 찾은 듯한 기분까지 듭니다.

평일인데도 날씨덕에 이미 카페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오늘은 점심겸 식사를 우선 먹기로 했기때문에

일단 카페쪽이 아닌 식사동으로 자리를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간만에 스테이지28의 메인 스테이크요리를 주문! 그외 

일행들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이것 저것 주문해놓았는데

많을 것 같았지만 막상 먹다 보니 양이 좀 작게 나와서 그런가?

아쉬움이 많이 남았네요~ ^^







그리고 난 후 우린 디저트 겸 바로 옆동으로 옮겨서

시원한 아이스라떼를 마시면서 수다사매경!!!! ㅋㅋㅋ

통유리로 시원한 느낌에 시야까지 좋아서 사람들이 유독 

많이 찾는 카페!!!! 그래서 그런지 우리 수다는 다른사람들의 

수다에 뭍혀 들리지도 않을정도!!!










예전엔 몰랐는데 생각이상으로 꽤 시끄러운 분위기에

다음부턴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사는 부족한 듯 아쉬웠지만 역시 라떼는 맛이 끝내줍니다. ^^









그렇게 두어시간을 시간가는줄 모르고 일행들과 

사는이야기, 일이야기등을 하다 잠시 야외 뜰도 걷다 보니

모두가 헤어져야 할 시간!! 








자주 못보는 친구들이라 

왜이리 아쉬운지!!! 우리 2달에 한번씩이라도 꼭 보자!!!!!

여튼 좀처럼 보기 힘든 좋은 날씨에 와본 스테이지28

뭔가 색다른 분위기에 더욱 괜찮았던거 같아요~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햄버거 먹고 싶은날!

맨날먹던 버거킹! 맛은 있지만 

오늘은 웬지 색다른 수제버거가

땡겼답니다.ㅋ









교회 동생이 추천해준 아이엠버거!

예전부터 이야기는 들었지만 딱히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마침 스타필드 하남에 온김에

신세계 지하매장에 아이엠버거 

매장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식사 시간때가 아니어서 

그런지 사람들은 생각보다 

없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ㅋ

주문 후 10분 정도 후에 

나오는데 비주얼은 꽤 괜찮은듯~


아이엠버거 시식 후 평!

수제버거만의 특징이 잘 잡혀 있고 

푸짐한 양파덕에 다른 버거들과는 달리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또한 함께 주문한 감자튀김은 역시 최고!

흔히 먹는 버거매장의 튀김류와는 차원이 틀리다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엠버거! 한달에 한번은 먹어야 하는 

타입이라 종종 올듯하네요~ ㅋ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단체라도 걱정없는 대형택시!!!

인천공항갈때 완전 편리했습니다.

그린대형택시








안녕하세요~

황금연휴이후로도 주말이면 

여행객들이 항상 붐비는곳!

바로 인천공항인데요~



일반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도 편하지만

가끔 단체인원이라서 또는 가득한 짐들을 

어찌해야 할 지 몰라 고민할 수 있을겁니다.

저 같은 경우엔 가끔 이용하는 터라 함께 

정보공유 해보려 하는데요~


바로 "대형택시" 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왜 길가다 가끔 보기도 하지만

스타렉스 같은 덩치 큰 차량, 모범택시 처럼 

보이는 그런 차량말이에요~

많이들 보셨죠?ㅋㅋ


사실 꼭 해외나 공항이 

아니더라도 급히 동료들과 함께

이동해야 할 일이 생길때 종종 

대형택시를 이용하곤 합니다.









가격이 비싸다고들 말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사실 혼자 다 내는것도 아니고 

요즘 당연시 하는 더치페이로 지불하면 

전혀 부담되지 않는 비용으로 

많은 인원들과 또 많은짐들을 한번에 싫고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어 더욱 좋은거 같아요~

(제가 이용하는 대형택시 이름은 그린대형택시)









그래서 그런지 인천공항택시 라인을 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거 같은데 이용하는 대형택시 기사님의 

말을 빌어 보면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단체관광객들 또는 

비지니스차 들어오시는 분들도 

"대형택시"를 꽤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택시를 이용하는 방법은 가지각색이지만

많이 이용해본 경험으로 보자면 이런 상황에 참 편리하더군요~


1.약속장소를 경유해서 출발해야 하는경우

2.대가족분들이 함께 집에서 출발해야 하는경우

3.단체여행으로 인천공항으로 가야하거나 여행 후 

공항에서 특정장소로 이동해야 하는경우

4.많은 짐들로 인해 인동하기 번거로운경우








뭐~ 전 보통 이런상황이 발생 시 이용한답니다.^^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이동하면서 따로 인원점검 할 필요도 없고

많은 짐을 한번에 싫고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은 

사실 다른 대체수단이 딱히 없거든요~ ^^



혹 이웃님들도 이런상황이 

발생되신다면 대형택시 한 번 이용해보세요~

쉽고 간편한 이동으로 시간절약도 되고 마음 한 켠에 

따로 신경쓸일도 없어 참 좋아서 


오늘은 대형택시 이용하시는법 추천드려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주말외식으로 양평갈비 먹으로 GO GO!!!







안녕하세요~

황금연휴가 끝난 후 다시 찾아 온 주말!!!

분위기 이어서 가볼까나 싶어서 

양평갈비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숑스는 이미 가보았고 

혹 다른 양평갈비집중 괜찮은 곳이 

어디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게 된 곳!! 

터갈비라는 곳이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보진 못했고 인터넷말을 그대로 듣고나니 

믿고 갈 수 있겠다 싶었죠~ ㅋ










출발할때는 날이 괜찮은 편이었는데 

도착하고 나니 조금 어둑어둑해지는데 약간~~~~ 불안!


외관은 사실 좀 실망!!! 

요즘 양평맛집 맛도 그렇고 외관도 훌륭해서 

힐링이 되는곳도 많았는데 완전 숨은맛집처럼 가게도 허르스름 

한듯한 느낌에 별다른 치장하나 없는곳이어서 당황!!! ㅋㅋ










식사시간대를 살짝 벗어난 시간이라서 그런건지?

테이블에 식사를 하고 계시는분들은 

그리 많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고 느껴지는 이유는

일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 보였다는 홀에 계시는

분들만 4~5분 정도 되보였어요~ 









메뉴를 보았는데 그냥 두가지로 보심이~~~

생갈비와 양념갈비!!!! 양평갈비집의 메뉴!!! 


전  사실 심플할 수록 음식에 집중하는거 같아서 믿음이 더갑니다.

처음 왔기때문에 일단 두가지를 모두 주문해 보았습니다.

뭐가 맛이 있을까는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숯불올라오고 잠시 후 고기들이 도착!!!

그릴에 양념이 먼저 묻으면 안되기에 일단 생갈비를 먼저 먹어보기로!!!


싱싱해 보이는게 참 먹음직 스러웠는데 제대로 먹기 위해 

타지 않도록 굽는데 최대한 집중 또 집중!!!! ㅋ









양평갈비

맛은 역시 양념이 베지 않아 달진 않았지만 뭔가 제대로된

생갈비를 먹는 느낌!!!ㅎㅎ










이어서 양념갈비를 구원는데 애입맛! 어른입맛! 이 달라요~

아이는 생갈비는 잘 안먹더니 양념갈비 나오니 자꾸 또 달라고!!! 


이어 다른 메뉴를 주문하기 위해 고기는 이쯤에서 접고!

또 다른 인기메뉴인 갈비김치찌게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갈비김치찌게는 2인분부터 주문가능!!!










큼지막한 갈비가 뼈채로 들어가있는데

가위질좀 하면 고기양이 엄청나겠더라구요~ ㅋ

실제 끓이면서 고기들을 잘라놨는데 2인양보다는 좀 많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공기밥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한 후 남편과 함께 

양평갈비 맛이 어땠는지 이야기를 잠시 나누었는데 

남편은 고기는 맛있었고 김치찌게는 보통맛집과 크게 다르진

않았다고 함!!!ㅋ 전 다 완전 맛있었는데...ㅎㅎ 

(입맛은 취향존중으로!!!)



식사를 마친 후 근처 야외커피숍을 갈까 했지만

우려했던대로 밤처럼 컴컴해 지더니 무서우리만치 비가 내려

결국 오늘의 외출은 여기서 끝!!!


비가 많이 오는바람에 운전도 느릿느릿~~ 기어가듯!!!

조심스럽게 집까지 오게 되었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암사동빌라매매

급매로 나와서 부담없어 좋아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그래도

서울권에서 가장 공기가 깨끗한 편인 강동구!

 

거리상으로 잠실, 강남권 또는 하남,양평과도 근접해 있는

암사동빌라매매 를 소개합니다.

 

 

 

 

 

 

 

 

 

요즘 강동구가 한창 개발중인 곳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강동구 암사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상황인데요~

 

오늘 소개할 빌라는 일대에서도 세련되고 견고한 건축으로

평가가 좋은 "현진빌리지"

 

 

 

 

 

 

 

 

부동산을 운영하시는 교회 집사님의 요청으로

소개하는 거지만 여유가 된다면 투자용으로도 구입하기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요즘 그런 여유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으랴~ㅠㅠ)

 

본 매물은 약 15평에 달하는 면적 으로

1층은 거주자분들의 주차공간으로 2층부터 5층까지

층별로 2가구가 살고 있는 빌라입니다.

 

 

 

 

(가구류가 들어서기 전 암사동빌라 거실)

 

 

꾸미기 나름이지만 거실을

개인공간으로 활용하고 계시는 거주자님~

(신혼부부이신듯)

 

 

 

(현재 거실의 암사동빌라)

 

 

 

 

암사동빌라매매 건은 5층 중

5층에 해당하는 물건이며 투룸에 화장실1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발코니로 이어지는 룸! 물론 가구류가 없는 비포버전~

 

 

거주자님은 이 룸을 거실방으로 활용하시는 듯합니다.

그래도 잘 꾸며 놓으셔서 이쁜 룸인거 같네요~

 

참고로 건물내 해당물건의 거실이 제일 넓다하십니다.

(실제 젊은 분들이 살기 좋다 말씀해주심)

 

 

 

 

 

 

 

여기까지는 보편적인 빌라라고

볼 수 있겠지만 사실 큰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빌라랍니다.

암사동빌라매매를 소개하는데 일반빌라를 소개했겠어요? ^^

 

전용면적보터 발코니 확장으로 인해 일반 빌라에서 보여지는

발코니의 규모보다 훨씬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실제 자연 발코니 면적은 실평수만

약3평에 달하며 세탁기와 보일러 공간을 위한

수도시설이 별도로 설치 되 어 있습니다.

 

또한 결로 및 곰팡이는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잘 지어진 곳이기에

자신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그만큼 평가좋은 브랜드라 그런지 일대에 현진빌리지가

다수 있는 편이랍니다.(믿고 살아 보는 빌라!!!)

 

 

참고로 근래들어 신축빌라도 많이 들어 서고 있는편이지만

대부분 투룸기준으로 12평 정도의 빌라 매매가가

2억 3천 전후로 거래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올린 암사동빌라매매 건은

평수도 커서 공간 활용이 아주 효율적이란 말씀 드리고 싶구요~

가격 또한 착해서 "암사동빌라매매"를 염두해 두고 계시는

분들에겐 최적의 빌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빌라 주변으론 롯데캐슬과 프라이어팰리스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차후 재개발이나 재건축도 예상해 볼 수 있는

지역이라 투자용으로도 괜찮은 편입니다.

 

 

무엇보다 교통요건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암사동빌라매매건으로 부터 암사역까지 도보7분

명일역 도보7분 버스정류장 도보3분으로 근접해 있으며

 

주변 생활환경으로는

이마트, 홈플러스가 차량으로 5분거리

경희대병원, 성심병원, 아산병원, 한강광나루시민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차량으로 20분 거리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타필드하남이

근접해 있답니다.

 

 

교육환경으로는

배재고등학교, 한영외고등 관심도가 높은

고등학교가 있으며 그 외 국,사립 어린이집들, 명일초등학교 부터

중학교들이 도보거리로도 가능하기에 걱정 하실 필욘 없을듯~~~

 

 

오늘 소개 올린 "암사동빌라매매" 건!

궁금하시거나 실제 방문해보고자 하신다면

언제든지 노출된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담당자와 상담 후 둘러 보실 수 있답니다.

 

 

이제 내집마련의 꿈!

현실로 만드어 보실 차례입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이태원 룸바캉스 존맛! 파자파스타








연휴 첫날~

밀린 집안일을 마치고 나니 

한가한 오후가 되어 집에 있을까 하다 

잠시 바람이라도 쐬고 들어오자 싶어 

이태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역시 우려했듯이 바깥은 온통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기만 

해서 그냥 집으로 돌아갈까도 싶었지만 이렇게 나온 이상 

실내에서 잠시만 있다 오자 싶었죠;;;;;;;

이놈의 미세먼지!!!!  정말 징글징글합니다.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을거란걸 예상하고 

저흰 용산구청에 주차를 하고 나오게 되었는데

일전에도 들렸던 이태원식당에서 손꼽히는 

룸바캉스로 목적지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곳 룸바탕스는 인테리어가 좋기도 좋지만 

확실히 여심자극을 위한 제대로된 인테리어 공간이거든요~ ㅋ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이어서 

런체메뉴를 시키지 못해 그냥 주문하기로;;;;;













이 곳 룸바캉스에는 피자와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뉴가 믹스된 

피자파스타라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말 그대로 피자 위에 파스타를 올려서 판매를 하는데

보통 2인분 용량으로 나오기때문에 간단히 식사하시는 분들에겐 

피자파스타 하나와 음료만 주문해도 간단한 식사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룸바캉스내부엔 역시나 남녀커플 

그리고 여성끼리 찾아온 분들이 꽤 있더군요~ ㅋㅋ

데이트 하시는 연인분들에겐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잠시 후 식전 빵이 나오는데 뜨끈뜨끈한게

확실히 맛도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전 이곳에 올때마다 

빵은 무조건 한번 더 리필을 한답니다.~


처음엔 눈치가 좀 보였는데 일하시는 분들이 

워낙에 친절하셔서 두번째 오고 나서 부터는 

자연스럽게 리필요청을 하게 되더라구요~ㅎ













잠시 후 나온 룸바캉스의 메인메뉴인 피자파스타!!!!

역시 양은 푸짐합니다. 남자2분이서도 먹을만한 양인거 같아요~
물론 식전 빵까지 먹는다면요~ ㅋ












기다리다 보니 레몬주스도 맛이 좋아서 

음식이 나올때즘 이미 반이상은 먹어 버렸답니다.;;;;;











입구는 전혀 화려하지도 않고 수수해 보이죠?

그런데 막상 룸바캉스 실내를 보면 

분위기 있는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사람들이 빠져나간 틈을 이용해 

최대한 실내를 찍어 봤는데 생각 만큼 

잘 나오지 않아 속상하네요~

실제 가보시면 제 사진보다는 

좀 더 멋진 곳이랍니다. ^^;;;;;;



룸바캉스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아

굳이 추천할 필욘 없겠지만 아직 룸바캉스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음 기회에 꼭 한 번 가보세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미리 다녀와 본 속초해수욕장!






황금연휴를 노려 이때다 싶어 

가족들과 짤막하게 다녀온 속초여행!


물론 먹거리 여행이 가장 우선 순위지만

또다른 이유라고 한다면 단연코 속초해수욕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래전 추억이 담겨있는 속초해수욕장을 

이번 기회에 잠시 다녀와본 다는 생각에 기분좋은 두근거림이~~~^^









그렇게 기대감에 부풀어 갔던 날 또한 아침까지만 해도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기만 했는데 막상 도착하고 나서 보니

언제 그랬냐는듯 청명한 날씨가 되어 속초해수육장을 감상하기엔

딱 좋은 날씨가 되버렸습니다.










속초해수욕장엔 이미 몇몇 가족들과 

커플들이 자리를 잡고 바다와 풍경을 감상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아직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아서 인지 아주 맑고 투명한

바닷물이 들어오라 손짓해주는데 더는 못참겠더라구요~ ㅋ










 미리 준비해온 아쿠아슈즈를 신고 

바닷물에 발을 담궈 보았습니다. 아~~~ 날은 많이 포근해 졌지만

역시 아직까진 물속에 몸을 담그기엔 ;;;;;ㅋ


서늘할정도의 차가움에 잠시 놀랐지만 그래도 굴하지 않고 

최대한 바닷물에 발을 담궈보았답니다. 










멀리 쭉 이어진 해변가가 참 이쁘죠?

조만간 정식으로 여행을 할 예정이긴 하지만 

역시 잠시나마 미리 와본 속초해수욕장 칭찬해~~~ ㅎㅎ 










유명한 맛집이라는 곳들도 몇몇 들러 

미리 미리 먹어본 후 평가해보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곳도 들러보며 미리 미리 

다음 여행을 위한 일정을 꼼꼼하게 짜고 돌아왔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음 속초여행 

그리고 속초해수욕장이 마냥 기다려지기만 합니다.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수요미식회속초 맛집! 속초생대구집








안녕하세요~

코기맘인사드립니다.

장기간의 연휴로 인해 중간 중간 바람도 쐴겸

단타로 여행계획을 좀 세웠답니다.


첫날엔 오랜만에 속초앞바다 구경을 가볼까해서

아침 일찍 부터 가족과 함께 출발~~~

다행이 속초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차만 막히지 않는다면 빨리 도착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아침을 시작으로 여행을 즐기기로 

계획한 바 있어 티비를 보고 꼭 한 번 가봐야 겠다고 생각했던

수요미식회속초 편에도 나왔던 "속초생대구집"을 먼저 들리게 되었답니다.

10시부터 오픈인데 도착하고 보니 5분전!!!ㅋ











사장님이신듯한데

나오시더니 5분만 기다려 달라는것!

방송 이후로 하루 하루가 바빠서 유일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대가 바로 오픈바로전 이라고 하시네요~ㅋ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잠시 가게 앞 바닷가로 나가 바다를 감상하다

10시가 좀 넘은 시간에 맞추어 다시 속초생대구집으로 가보니 

벌써 손님들이 와있었다는;;;;











메뉴가 단일품이라서 당연 생대구탕과 대구전을 

주문하였답니다. 다른 분들도 거의 같은 메뉴로 주문하시더군요~


가시 때문에 생선류를 잘 먹진 

않지만 그나마 유일하게 잘 먹는 편인게

대구탕입니다. 서울에서도 대구탕집을 가끔 찾아 갈때가 있었지만

이곳 속초 생대구탕집은 보기만 했을 뿐인데도 

참 맛깔스럽게 보이더라구요~









잠시 후 탕이 먼저 나오는데 

말쓰하시길 고기는 먼저 먹어도 상관없고 기타 간이라던지 부속물은

좀 더 끓이고 나서 먹으라고 합니다.~


한 그릇 떠서 생대구탕을 먹었는데 ~와우!!!!

정말 깔끔한 대구살!!! 입안에서 살살 녹는맛이

정말 일품이더군요~









더불어 국물맛은 상당히 심플한데도 웬지 자꾸 

마시게 되는 이유는 뭔지~ㅋㅋㅋ


그렇게 먹어 가고 있을때즈음 제가 가장 기다리던

대구전이 나옵니다~










계란옷을 잘 입혀 나와서 그런지 

비쥬얼 갑 오브 더 갑!!!!


뼈 하나 없이 100%살로 이루어진 대구전

간장에 찍어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역시 예상했던데로

사람들이 "속초생대구집"을 추천하는덴 이유가 있었군요~ ^^









말 할 틈도 없이 단시간내에 

대구전을 모두 클리어!!! ㅋㅋ 그리고 사이드 반찬으로 나오는

청어알젓갈 또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젓갈류는 별도로 판매도 합니다.)









여튼 거리가 멀어서 그렇지 서울에 있다면 

자주 찾았을 맛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수요미식회속초! "속초생대구집"이 

생각날거 같은데 뭐~ 2시간 30분 거리!!! 감안하고 

생각나면 찾아가야 할 것 같은 느낌!!!!ㅋㅋ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