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보노보스 BL3 Axis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어제하루종일 찬바람이 쌩~~

봄이 오는걸 샘내는지 겨울이 안가고 있네요..

 

오후에는 잠시 커피마시러 나와

걸어다니는데 손도 시렵고 찬바람에

너무 춥더라구요..패딩은 언제

장농에 넣을 날이 올련지 말이죠 ㅋㅋ

 

 

 

블루투스 이어폰 요즘 어느 브랜드 많이 사용하시나요?

몇년전만 해도 모두 줄달린 이어폰을 쓰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요즘엔 모두 블루투스이어폰이네요 ^^

 

저또한 이번에 또 하나 장만했어요..~히힣..

 

무선으로 듣는 큰 장점의 블루투스 이어폰..

액티브한 활동시에..저같은 아줌씨는 아침에

헬스장 가서 뛸때 집에서 설겆이 할때

아이들데리고 캠핑장가서 놀아줄때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스피커가

참 유용한데요 ~~^^

 

 

보노보스 회사의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받았답니다.^^ 저만 이렇게 좋은정보 알고 있기는

아깝고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올려봅니다.^^

 

 

보노보스는 pc스피커와 블루투스이어폰 전문회사!!

믿을 수 있는 기업..한우물한 파온 회사..

정말 여러방면에서 뛰어난 블루투스이어폰을

생산해내는 보노보스가 이번에 이벤트까지

하니 저로서는 이챤스를 놓치기 싫더라구요 ㅋㅋ

 

블루투스이어폰 추천드리고 싶은

보노보스 bl3-axis

 

 

 

 

 

 

 

 

 

 

보노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아름다운 외국모델이 있는 상자.

보노보스 블루투스이어폰박스

그옆은 사은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 !!

 

 

 

 

 

 

 

상자를 여니 대략 이런 비쥬얼..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하려면 이정도 비쥬얼은 나와야지요 ㅋㅋ

 

 

 

이어폰계의 비쥬얼깡패

보노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강력 추천드립니다.^^

 

 

 

 

 

 

 

외장만 이쁘다고 다인가요 ~아니죠..

충전단자사진입니다.

 

아무나 똑 딱 열고 충전하면

반나절 충분히 들어요 ~~^^

 

 

 

 

 

 

 

사은품으로 따라온 보노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이건 라디오 들을때나 외부에 나가서 아이들과

놀거나 펜션에 여행갔을때 참 실용적으로

쓰인답니다.^^

 

 

 

 

 

 

 

이어폰으로 다시 넘어 왔습니다.

골드의 느낌도 부티나는데

저 골드의 사선디자인보세요

 

너무 고급스럽지요..

 

 

 

 

이어폰이라고 다가 아니죠

코기맘도 사운드에 집착하는편인데요..

고음질 사운드의 여신

보노보스..

cd를 듣는 기분이랄까요

정말..보노보스는 이어폰전문회사답게

기능이 너무 우월하네요 ^^

 

 

 

 

 

 

 

 

 

 

 

 

 

 

인체공학디자인의 블루투스이어폰..

쉼표?

음악기호같은 모양이

귀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장시간 듣고

있어도 빼고 싶을만큼 아프지 않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나노코팅기술이 있기에 방수지원이 아주 확실/완벽합니다.

 

 

 

 

 

 

 

하드아노다이징마감..

메탈의 고급질감..

알루미늄2중컷팅 폴리싱디자인..

 

 

 

 

 

최고급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노보스브랜드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웃도어에 적합한 이브랜드 이어폰은 저는 아침에 뒷산 올라갈때

자주 끼는데요..정말 편하더라구요..^^아줌마가 편하다고 느끼면

최고 아닌가요?ㅎㅎㅎ

 

 

 

1+1 행사..블루투스스피커까지 가져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

[보노보스몰에서단독행사입니다.]

 

 

 

코기맘이었습니다.^^

꿀 밤 되 세 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코기맘의

LG 게이밍모니터 

개봉기(34uc79g)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코기맘 인사드립니다.


남편과 함께 은근 전자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보면 누구라 할 거 없이 욕심이 나서

사용해보고픈 욕구가 일어난답니다.


최근에는 PC게임을 즐겨하는 남편과

백화점 쇼핑을 갔다가 게이밍모니터에 꽃혀

고민하는 모습에 눈치 보지 말고 사고 싶으면 사되 

더욱 열심히 일하라! 말하니 씨 ~ 익 웃으며 

바로 구매하였다는... 바로 LG 게이밍 모니터/34uc79g





34인치라서 그런지 지금 

사용하고 있는 27인치와는 비교가 안될만큼

박스크기도 엄청납니다.~





역시 전자제품은 

개봉하는 맛이 꿀맛이라능~ ㅋㅋㅋ

자 LG 게이밍모니터 박스 열어 봅니다.~





두께가 엄청나죠~

길이는 와이드타입이라 엄청 깁니다.

창고엔 전제제품 박스가 가득한데 또 하나 추가되는군요~ ㅋㅋ





게이밍모니터 박스 개봉 후 

들어 있는 부속품은 아주 심플하네요~

조립은 당연 남편이 담당!!!

게이밍모니터 시연회를 다녀와서 그런지 

남편도 엄청 기대를 하는군요~


오버추어나 배틀필드1 게임 시 

보이지 않았던 좌우시야각이 더 넓어져 아주 편하게 

조작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 셋팅을 마무리 짓고 한 컷!!!

와우~ 색상이나 디자인이 아주 예술이네요~

남편을 사주긴 했지만 제가 갖고 싶은 충동마져~ ㅋㅋ

하지만 전 듀얼이 편할듯 합니다.






와이드 게이밍모니터라서 그런지 넓이 때문에

확실히 두대의 컴퓨터를 붙여 놓은 듯한 분위기 입니다.

컬러와 게임을 즐길때 아주 편리하도록 

다양한 옵션들이 있는데 세부설명은 다음 기회에 하는걸로~

그리고 한가지 프레임을 144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끊김 없는 부드러운 동작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창을 두개를 열어 봤는데

역시나 부족함이 없네요~

멀티 작업이 충분할듯합니다.

남편 왈! 게임 동영상 틀어놓고 작업하기도 좋다며 헤헤~~ ㅋㅋ







이로써 남편의 LG 게이밍모니터 

34uc79g 가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어른이니 알아서 하겠지만 게임은 적당히 하는걸로~ ^^

다음번엔 모니터 활용기에 대해 올려볼께요~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집밥같은 강된장보리비빔밥~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2017년 설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전날 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무슨 시식회 인지 사람들이 

줄을 지어 서있는 모습을 보고 

호기심 발동!!!





뭔가 싶어 봤더니 강된장보리비빔밥이라고?

근데 이렇게 줄을서나? 

강된장보리비빔밥인데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맛있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맛있는 음식을 지나치면 

벌을 받는건 당연한 거라 저도 

스리슬쩍 줄을...ㅋㅋㅋ





소주잔만한 종이컵에 

강된장보리비빔밥을 덜어 주는데

양은 작았지만 그 진한 맛의 풍미는 완전 

프로가 만든 집밥같은 느낌이었다는...





내용물은 별거 없죠? ㅎㅎ

근데 이 소스가 대박이라능~~~





1박스를 덜컥 집어 들긴 했지만 다른 제품처럼 

1번 먹고 질리는거 아닌가 생각도 들었거든요~

근데 결국 맛있게 모두 잘 먹어버렸다는...ㅋㅋㅋ





강된장보리비빔밥! 안드셔분들 기회 되실때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시리즈별로 종류가 많아 

다음번엔 국밥이나 다른 종류도 한 번 

구입해 먹어 봐야 겠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유무선전화기구매

모토롤라 전화기 맘에 듭니다.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1인 1스마트폰시대!!!

그렇다 보니 집안의 필수였던 

집전화기가 점점 사라지고 사용을 하지 않게 됩니다.





저도 웬만해서는 

스마트폰 위주로 사용하다 보니

매월 집전화는 쓸데없이 돈만 빠져 나가는거 같아 

처분할까 생각했었는데 20년 가까이 사용해 오던 전화번호라 

괜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그 상태로 지금껏 함께 해왔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잘 버텨오던 유무선전화기가 어느순간부터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네요~;;;;;

지직거리는 소리와 함께 

상대방의 목소리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에...

외계어 처럼 들리는게 웃기기까지ㅋㅋ





결국 또다시 처분에 대한 고민을 하던중

어릴때 부터 사용하던 번호니 끝까지 데리고 갈꼬야!로 확정!

인터넷 쇼핑을 통해 디자인 좋은녀석으로 

유무선 전화기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결정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큼 지금은 후회없이 사용하고 있는 모토롤라전화기!!


차도 그렇고 사용하는 

제품들의 대다수 심지어 의상까지

블랙색상을 좋아하는데 제게 딱 맞는 

유무선전화기가 있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하고 나서 보니 생각외로 

내용물은 심플하지만 기능만큼은 심플하지 않아서 또 한번 놀랐다는

하지만 이 많은 기능을 과연 사용할지는 의문,,,ㅋㅋ


결국 인테리어용이 될 가능성이 큰 터라... ^^

한대는 거실, 그리고 한대는 제 서재에 갖다 놓으면 딱이네요~

적당한 무게에 보조기기는 최대 3대를 더 추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들녀석 크면 한대 더 추가해서 놔야겠네요~ ㅋㅋ


여튼 오랜만에 수십년만에 새로 장만한 유무선전화기덕에 

아날로그감성이 충만해 지는 하루였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물방울가습기/아로미가습기로 교체~






안녕하세요~

코기맘 인사드립니다.


10년동안 사용했던 묵직한 

무게와 그에 맞는 덩치를 자랑하는 가습기... 

최근들어 웬지 예전같지 않은 상태로 인해 이번기회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기로 결심!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인테리어 겸용으로도 손색없는 

일석이조의 효과을 볼 수 있는 물방울디자인의 가습기를 

한 대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모양이 딱 물방울 또는 호리병 모양이죠?

기존에 가습기사이즈의 3분의1수준...

그리 크지 않다 보니 

지금은 하루에 3번은 물을 수시로 부어 주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ㅎㅎ






하지만 디자인과 새제품이다 보니 찜찜함이 없어

탁월한 선택을 한게 아닐까 싶어요~^^

겉면에는 아무것도 없고 유일하게 전원버튼 하나만 

하단부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버튼으로 전원도 켜고 가습기 세기 조절도 한답니다.

누를때 마다 색이 변하는데요~





빨강, 녹색, 파랑으로 총 3단계로 가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ㅎ

역시 뿜어내는 정도는 사이즈완 상관없는듯합니다. 

연기처럼 쏟아 오르는게 얼굴이 촉촉해 지는 느낌?





잠을 잘때는 아이방에 틀어 놓는데

호흡기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들어 유치원만 다녀오면 목감기에 걸려와 속상했거든요~

암튼 새로 장만한 가습기 앞으로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합니다. ㅎ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PS프로 연말에 어렵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오늘하루도 

분주히 사는 코기맘입니다.



남편과의 공통적인 취미생활이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맘이 잘 맞는 취미는 

바로 게임과 전자제품관련에 대한 관심이 

비슷하다는 겁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게임과 관련된 제품을 하나 하나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PS VR이 나오는 첫날에는 운좋게 바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최근 새로 출시된 PS프로는 2번의 시도가 있었으나

애석하게도 손에 넣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니 

PS프로는 내년 1월중순이나 

되야 또한번 판매가 이뤄질것 같다는데

그마저도 최근처럼 소량이 그칠것이라는 분석...



결국 저 또한 PS프로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물량이 충분할때 천천히 구매하자라는 생각으로 

잊고 살았는데 최근 남편과 제컴퓨터를 능률적인 

작업환경을 갖추고자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하러

테크노마트에 가게 되었답니다.





제껀 그래픽작업을 위해 

남편은 그래픽과 원활한 게임을 돌리기 위해 큰맘먹고 

내장그래픽을 버리고 과감히 구매하였는데요~



마침 사무실앞에 게임샵이 있어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물어보았답니다.

아저씨.... 혹시 PS프로 없죠?? ^^;;;





아니 그런데 아저씨는 저를 빤히 보시더니 

손가락을 가리키며 여기 하나 있자나요~~~

헉!!!! @@ 이럴수가...

제 눈앞에는 PS프로가 떡하니 있지 않겠습니까?


전 그순간을 잊을 수 없을듯합니다. ㅋㅋㅋ

혹시나 이 찰나 누가 사버리지 않을까 싶은마음에 상자를 움켜쥐고

가격은 동일한지를 물어보았는데...

역시나 단품으로는 팔지 않더군요~

콜옵게임이 옵션인데 함께 구매해야 한다는...





잉~~~ 

며칠전 배필1까지 구매했는데 

같은 FPS라 선뜻 내키지 않았답니다.


가격은 따져보니 윗돈을 얹어 파는건 아닌데

그래도 요즘 게임CD를 너무 자주 구매한터라

호주머니 사정도 그리 좋진 않는데 .... ㅠㅠ





그래도 지금까지 사려고 해도 사지못해

자존심도 상하고 남편과 제 성격이 

한 번 찜한건 꼭 사야하는 성격이라서 

결국 큰맘 먹고 구매 하게 되었답니다.


생각지도 않게 

그래픽카드2셋 그리고 PS프로....

무거운 두손으로 집에 돌아가게 되었지만 

마음만은 완전 구름위에 둥둥....

뭐~ 잘 해결되겠지...ㅋㅋ





이리 저리 박스를 살펴보고 

개봉한 후 남편에게 설치는 맡기게 되었고

드디어 설치완료!!!





아직 게임을 돌려보진 않았지만

4K가 아니더라도 PS프로덕에 

그래픽이 많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2017년 새해 새벽부터 게임을 한 번 

돌려봐야 겠네요~ ㅋㅋㅋ



이웃님들도 2017년 

정유년 새해 바라시는 모든일들

잘이루어지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저 코기맘 블로그 자주 들려주세용~~~~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Tag PS프로








코스트코 수제햄 슁켄부어스트







남편과 함께 일주일에 1~2번은 자연스럽게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데요~


창고형 타입의 코스트코 또는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곤 합니다.


집 근처 장은 식품위주로만 사기에 남편도 잘 안가지만


창고형 마트를 갈때면 남편이 더 적극적이라는....






아무래도 식품보다는 남편이 평소 관심을 갖고 있는 전자제품이나 기타


건강보조제품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 ㅋㅋ


오늘도 변함없이 코스트코에 가게 되었는데 


우리 가족은 각자 선호하는 취향이 틀린거 같아요~







전 음식위주.... 


남편은 헤드폰, 모니터, 각정 운동기구 등등...


그런 오늘 우연히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궁금하기도 해서 가까이 가보니


코스트코에서 한정판매 한다고 써놓고 이름도 어려운 독일정통 수제햄


슁켄부어스트 라는 햄 시식을 하고 있더군요~







같은 입맛중 하나가 바로 햄종류인데 


우린 누가 먼저랄것도없이 


자연스럽게 줄을 서서 시식을 해보았답니다.


오~ 그런데 밥반찬으로 또는 


맥주 안주로 이만한게 없을 정도로 괜찮더군요~



마찬가지로 그런이유로 자연스럽게 


한팩을 집어들게 되었다는...ㅋㅋㅋ






집에 도착 후 저녁상을 준비하는데 


당연히 코스트코 수제햄을 개봉해야 겠져??


적당한 크기로 썰어 노릇하게 구어낸 후 


거기에 각종 채소를 곁들어 놓고 보니


상당히 먹을만한 비쥬얼의 밥반찬이 되었답니다.







적당히 굽는다 했는데 


밥공기가 비워지기도 전에 이미 채소와 햄은 바닥...


ㅋㅋㅋ


오늘 장본 음식중에 최고인듯~






근데 이거 정말 코스트코 수제햄중 한정으로만 파는건가?


계속 판매되는 제품이면 좋겠네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제주도 스카이차량은 고려스카이 임대!!!






안녕하세요~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코기맘입니다.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되면서

독감이 한참 유행중이라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사람들이 기침이라도 하면

은근슬쩍 피하게 되는데요~

이웃님들도 항상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







분위기 전환겸 집안에 새로운 가구들을 장만하다 보면

도저히 운반이 안되는 경우라든지

공사현장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스카이차량~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ㅋㅋ


어제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사업을 하시는 

지인분이 연락이 오셨더라구요~

원래는 조그만 인테리어 소품점을 운영하셨는데

제주도로 내려가시더니 제주도 스카이차량을 

임대하시는 사업도 하신다합니다.


물론 본업이 있지만 제주도 스카이차량은 

흔치 않은 터라 나름 철저히 조사를 통해

또하나의 사업을 벌이셨다고 합니다.






나중에 보니 이미 제주도 지역에는 벌써 어느정도 

입소문이 나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계신다는데 ... 

역시 사업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ㅎㅎ






"제주도 고려스카이"라고 하면 아시는 분들은 많이들 찾아 주신다고 하는데

혹시 제주도에서 거주하시는 분들 있으면 책임감 강한 사장님이니 

블로그 보고 연락주셨다 하시면 잘 해 주실 겁니다. ^^



제주도 스카이차량은 고려스카이!!!




사장님 ~ 사업 번창하세요~ ^^

그리고 나중에 제주도 찾아 가면 모르는체 하기 없기~~~ㅎ


제주도스카이차량 임대 문의 011-694-2065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타입접착제로 

고급스러운 집이 완성되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코기맘입니다.


평안한 주일밤 되고계시는지요~


코기맘도 주말동안 장도 보고 가족외식도 하면서 나름 바쁘면서도

행복한 주말을 보냈는데요~ 지난 주말전날 지인분의 초대로

집들이겸 방문했는데요~



같은집인데도 어찌나 고급스러워 보이던지 

집안 구경을 하면서 

부러운 마음가득하였습니다.


같은 집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건 왜일까? 

결국 인테리어의 차이? 


지인께서 말씀하시길 새로 인테리어 해서 

그런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사실 바닥이나 벽면에 깔리는 타일선택을 

어떻게 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다 말씀하시더군요~





지인분은 타일접착제 관련업을 하셔서 그런지 

확실히 달라도 확실히 다르더군요~

당장은 힘들더라도 언젠가는 부탁드려서 

저도 집안 분위기 한번 바꿔보렵니다. ㅎㅎ


최근에 제주도 펜트하우스현장에 다녀오시면서 

시공하셨다 하는데 어찌나 고급스러운지

혼자 보기엔 아까워 사진좀 보내달라 

말씀드려 함께 공유하여 봅니다.ㅎ





보시는 사진은 제주도의 한 펜트하우스인데요~

일반인들에겐 익숙치 않지만 

바닥 타일의 종류가 포세린타일이며 타일접착제는

요즘 고급주택에 많이 사용한다는 

마페이 케라플렉스 맥시S1을 사용하였다는군요~


(사실 전 무슨말씀인지 잘 모르지만 

고급스러운곳에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좋은거겠죠? ㅎ)






가페에서나 볼 수있는 고급타일을 

펜트하우스에 시공하니 더욱 멋져 보이는군요~

접착제는 한 번 붙이면 평생가는거나 다름없기에 

타일접착제만큼은 인체에 해롭지 않은 고급제품을

사용한다시는데 역시 값을 하나봐요~







야외수영장 까지 딸린 펜트하우스

저도 한번 살아 보고 싶은 맘이 가득한데요~

자연경관도 그렇고 이런 고급진 집에 가족들과 

알콩달콩 산다면 더 발랄게 없겠네요~ ㅎㅎ



이 곳 야외수영장 같은 경우엔 

타일접착제와 줄눈제를 사용할때 수영장이다 보니

전용 타일접착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야외이면서 항상 담수가 되어 있는 조건을 고려해

타일접착제 제품이름이 고탄성접착제 마페이 케라플렉스2를 

사용하였다고 하는데 기존의 시멘트계 줄눈제에 비해 

강도, 접착력이 우수하며 밀도가 좁아 방수효과를 볼 수 있다합니다.

역시나 전...ㅋㅋ 좋은제품임에는 틀림없는듯...ㅎ

덧붙여 말씀하시길 내오염성이 강한제품으로 

오염방지 줄눈으로도 업계에선 상당히 

유명한 우수한제품이라능~~~






우리나라는 계절의 온도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타일부자재를 그만큼 신경써서 선택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는 말씀까지 덧 붙여 하시더라구요~

맞아요~ 요즘에 워낙에 부실공사가 많아 

피해를 보시는 분들도 적잖이 계시자나요~







이런 제품들 하나 하나 고려해가며 

만들어 놓으니 펜트하우스겠죠? ㅋㅋ

요즘은 일반 주택도 같은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

제 바램처럼 나중에 제가 집을 짓는다면 

이처럼 제품 하나하나에 직접 참여해

멋집집을 지어 봐야겠어요~ ㅋㅋ





사장님 덕분에 집구경 그리고 타일접착제 설명도 잘 들었네요~ 

이웃님들도 혹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지인분께 한 번 문의전화주세요~

이름도 라인인터내셔날!!! 



멋지고 책임감 있는분이라 상세히 잘 설명해 주실겁니다.

이상 코기맘이었습니다. ㅎㅎ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대진침대는 중곡동가구거리에서!!!

 

 

 

 

 

안녕하세요

코기맘이에요~

 

이제 몇달 뒤면 이사갈 우리집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예쁜침대~좋은침대

꿀잠을 청할 편안한 침대를 고르던중

 

중곡동 가구거리에 있는 대진침대에서

마음에 쏙 드는 침대를 발견하고

구매하게된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대진침대 대리점!

 

 

 

 

 

 

 

 

 

왼쪽 짙은 색상의 침대가 코기맘이 찜한 대진침대~^^

 

대진침대 사장님께서 수면패턴 다 체크하고

침대를 골라주시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개개인의 원하는 침대디자인이

있어서 제가 맘에 드는 침대들을 고르니

그안에서 저희가족에게 안성맞춤인

침대를 또 골라 주셨어요..

 

대한민국 최초 침대를 만든 대진침대에서

이사갈 집에 들여놓을 침대를 장만하게 될줄이야..

 

 

앞으로 대진침대의 팬이 될꺼 같아요

너무 배려깊은 서비스도 감사한데

침대 매트리스도 너무 다양하고

맘에 쏙 들더라구요!~~

 

 

 

 

 

 

 

 

쇼룸으로 꾸며진 대진침대

 

이쁜 옷장들도 정말 많았는데

사진에 다 못 담아서 아쉽네요~

 

 

 

 

 

 

쇼파들도 하나같이 너무 고급스럽고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모든 가구들을 앉아보고 누워보고 했더니

완전 대진침대에 코기맘이 푹 빠졌나봐요 ㅎㅎ

 

 

 

 

 

 

대진침대~~

 

모두 신발 신고 다 누워 볼수 있어요..

 

편안하게 누워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대진침대매장 안 식탁도 깔끔한게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너무 상큼한 식탁

 칼라풀한 의자와 테이블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 보면 꼭 추천해 주려고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몇명한테 보냈더니 이거 어디꺼 냐고 다이쁘다고 난리네요 ㅎㅎ

 

 

 

 

 

 

고급스러운 대리석 식탁~~

 

 

 

 

 

 

다양한 수납기능과 기능성을 갖춘 대진침대는

효율성이 뛰어나고 어떤 침실에 놓아도 

훌륭한 인테리어로 한몫한답니다.

 

 

 

 

 

 

 

 

 

이 쇼파도 기존에 좀 처럼 보기힘든 디자인의 쇼파인데요

대진침대 대진가구

정말 ~ 예전에 왜 진작 못 왔는가 싶네요

 

 

 

 

 

 

대진침대중에서 이 벨라루체 매트리스가 코기맘에게는 참 잘 맞더라구요

매트리스 종류가 정말 다양한 대진침대는 선택이 어려우실때

사장님이나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손발 걷고 도와주신답니다. ㅎㅎ

 

 

 

 

 

 

 

아..이 그레이 쇼파도 참.. 독특하지요 ㅎㅎ

 

 

 

 

 

 

대진침대 중곡가구거리에 위치한 본사중곡직영점 사진입니다.

 

 

이사가면 이쁘게 방꾸며서 또 사진찍어 올려보렵니다.

 

좋은침대, 편안한침대,  편안한숙면을 도와 주는

대진침대!~~ 대한민국 최초침대를 만든만큼

더 사업번창하시면 좋겠어요 !!~

 

 

이상 코기맘이었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PS VR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코기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었던 ... 지금은 구하기가 하늘에서 별따기만큼 어렵다는 


PS VR에 대해 자랑 한 번 하고 가려구요~ ㅋㅋㅋ


다름 아니라 최근 이 PS vr 기기가 제 손아귀에 들어 오고 말았거든요~ 







남편이 수소문 해서 여기 저기 알아 보았으나 


다들 품절이라는 안타까운 소식만 접해 들다


갑자기 일렉트로닉마트는 어떨까? 해서 알아본 결과 


놀랍게도 그곳만큼은 아직 수량이 있다는게 


확인되 열중하던 일도 팽개치고 바로 가서 구입하고 말았다는 겁니다. ㅋㅋㅋ








가는 도중에 다 팔리면 어떡하나 하고 얼마나 걱정을 했던지...ㅋㅋㅋ


주차장에 주차 후 행여나 아쉽게 놓칠까 빠른 걸음으로 


제품이 있는 곳까지 한걸음에 내달렸답니다. 


다행이 제가 찜해논 PS VR 제품은 진열대에 잘 놓여져 있더라구요~ ;;;


일과 육아로 심신이 피로할땐 게임만한게 없더라구요~ ㅎㅎ










제품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 되었는데 전 먼 앞날을 바라 보고 


마지막 남한 3번째 타입으로 즉시 구매하였답니다. 그리고 추가로 


데모CD가 있긴 하지만 좀 더 화끈한 게임을 즐기려 


추가 게임팩도 2개를 구매하였답니다.







집에 도착하자 마자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PS VR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박스 하나를 여니 또 하나의 박스가 절 기다리고 있더군요~;;;;;


우왕~ PS vr  박스도 넘 고급지다~~아~~










그리고 하나 하나 부속품들을 


보석 다루듯 소중하게 카펫에 펼쳐 보았답니다.


뭔가 의식을 치루듯이 말이죠~ ㅋㅋㅋ 


이럼 안되는데,,, 아줌마 추책덩어리라고 놀리면 안되요~ 









이게 컨트롤을 해주는 무브셋인가 봐요~ ;;;


이거 양손에 잡고 빨리 흔들면서 게임하고 싶당~~~








무브셋을 꺼내놓고 보니 


그 안에 또하나의 파란 박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포장 정말 디테일하게 되어있네요~ ㅋㅋㅋ


그러다 박스만 계속해서 열어보는건 아닐런지....


나중엔 주먹만한 박스가 마지막으로 딱!!!!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PS VR입니다.


파란박스를 개봉했더니 그 안에는 이렇게 


새로운 세상으로 안내해줄 메인부속이 자리잡고 있더군요~







디자인도 완전 이뻐요~


물론 기능이 제일 중요 하겠지만 일단 외관도 신경 안쓸순 없겠죠? ㅎㅎ


일부 게이머들은 PS VR 로 인해 울렁증이 발생해 


멀리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곤 하는데


전 어쩔런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직접 착용한 모습을 찍어 보려 했으나


완전체의 모습을 보니 올려선 


이웃님들께 파장을 불러 일으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보류...ㅋㅋㅋ







뭔가 PS VR의 디자인이 2016년이 아닌 2116년의 느낌도 좀 나는듯...ㅎㅎ


빨리 설치해보고 테스트를 해봐야 겠네요~ 







마지막으로 게임작동의 메인보드격인듯한


미니 PS가... 


정말 비슷하죠? ㅋㅋ






이제 하나 하나 조립만 하면 되겠네요~ 






모든 부속을 꺼네어 펼처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부속이 많아 설치를 어찌 해야 할지...


그래도 다행인게 남편이 있으니 설치담당은 지금 즉시 진행하시오~ ㅋㅋㅋ



한참 후  기기와의 연결 완료!!!!


사용기는 따로 써보겠지만


오늘 간단한 테스트로는 전 어지럼증이나 울렁증은 없네요~ ㅋㅋㅋㅋ


이제 또하나의 스트레스 해소용 PS VR이 있어 당분간은


참 행복할 듯 합니다. ㅋㅋㅋ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Tag PS VR, VR





군산썬팅 스타워시에서 시공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기맘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아는 동생이 썬팅을 하는데 혼자 가기 뭐해서 함께 가자며 부탁을 하는 바람에 


승낙을 했었는데 거리가 생각보다 너무 멀러 망설이게 되더군요~ ㅋㅋ



하지만 요즘 일때문에 바깥 바람도 쐬어 본지 오래되어 


큰 맘먹고 드라이브 겸 함께 다녀 오기로 했답니다.




오늘의 장소는 군산!!! 뜨악!!! 멀긴 했지만 대신 


군산바닷가에서 거하게 회를 쏜다는 말에 현혹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ㅎㅎ


동생의 차량은 임팔라!!!



임팔라 사랑이 대단한 동생은 가는길에도 


차에 대한 정보를 이것 저것 애기 하면서 즐거워 하더군요~


전 임팔라 하면 지석진씨가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요? ㅋㅋㅋ




동생은 최근 차량 때문에 애를 많이 먹었는데 


오늘 이후로 맘고생이 싹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3시간 동안의 운전끝에 도착한 군산 스타워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 터라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데요~


잠시동안의 인사 이후 차량점검을 꼼꼼히 하시면서 동생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십니다.










우선 동생이 지적한 썬루프쪽 광택 약재가 묻은곳과 


뒷범퍼에 스크래치 또한 내부 송풍기안쪽 먼지까지 


썬팅시공과 함께 청소의뢰를 했더니 걱정마라며 새차처럼 말끔하게 해주시겠다며 


시원스럽게 말씀해주시는 사장님


옴~~ 남자다우시네~ ㅎㅎ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레이노 S7 썬팅시공과 언더코팅을 하기로 했고 


대박인건 사장님께서 블랙박스는 서비스로 해주셨다는,,,,, 0_0







사장님은 먼곳에서 찾아 와서 그런지 디테일하게 말씀해 주시는데 


역시 군산썬팅 및 차량점검은 스타워시구나 싶네여~









언더코팅은 마후라 및 휠커버 전부 탈거하고 1회 코팅제 쏘고 드라이후 2회


드라이후 3회 마무리 하고 최종적으로 마른 이후 


부착해야 하자 발생이 없다면서 그대로 진행해 주십니다.


마지막으로 믿음을 주신느 한마디!!! 언더코팅은 10년 보증이라고 하십니다. 와!!! 








임팔라 2대를 비교해 주시는데 사진으로 한 컷!!


샵쪽은 3주된 신차이며 다른곳에서 썬팅한거라 하시네요~ 


시인성 안좋은거 비교 사진 문열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프라이버시도 보호 안되고 시인성이 좋질 않더군요~



임판번호 달려 있는 차가 시공한차인데 두대 비교샷 보면 


세차 후 코팅발라주셨는데 광택감이 확 살아 나서 비교가 


확실히 되더군요~ 



사장님께서 이렇게 꼼꼼히 봐주시니 동생이 거리가 있어도 여기까지 왔구나 싶더군요~


꼼꼼하게 차량점검 까지 받은 후 우린 군산스타워시에서 나오게 되었는데요 ~


집만 근처라면 저도 여기서 자량 관리를 하고 싶네요 ^^




여튼 이렇게 꼼꼼한 곳은 처음 보는듯합니다. 


이제 남은 시간 동생이 말한 대로 군산앞바다에서 


맛있는 회를 한접시 해야 겠죠?? 이상 군산썬팅에 대한 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분당가구거리 대진침대 좋네요~

 

 

안녕하세요

코기맘 인사드립니다.

가을은 역시 이사의 계절인가 봐요~

저 또한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아이들과 함께 지내기엔 비좁은 감이 있어

작년부터 이사에 대한 생각이 간절하던차 결국 이번 10월중 기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이사할 예정이랍니다.

 

 

 

 

 

 

 

 

 

 

집안에 있는 가전제품이며 가구들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어서 이사하면서

따로 준비할 건 없는데 이사하면서 아이침대와 부부침대는 새로 장만하기로 했어요 ~

 

 

 

 

 

 

 

 

 

 

 

사실 지금까진 아이침대없이 부부침대에서 함께 자거나

남편은 가끔 거실에서 자면서 생활했거든요~

침대도 이제 10년이 다 되가는 터라

매트리스도 삐걱대는거 같고

 뭐 새집으로 이사가는 만큼

 인생의 삼분의 일을 생활한다는

침대만큼은 욕심이 나더라구요~ ㅎㅎ

 

 

 

 

 

 

 

 

 

근처 분당가구거리를 가면 좋으나

개인일정상 가보진 못하고

시간 될때마다

 온라인으로 이리 저리 알아보았죠~

 

실제 보질 않고 구매하려니 선뜻 내키지 않아

 고민이 많았는데 마침 친언니처럼 지내는 이웃집에서

작년에 대진침대를 구매했는데 생각이상으로

 괜찮다며 분당가구거리 대진침대를 추천해 주더군요~

 

 

 

 

 

 

 

 

 

 

대진침대라....브랜드 이름은 많이 들어 보았으나

사실 온라인으론 다른 브랜드의 침대들만 검색해 본터라 왠지 익숙치 않더군요~

그런데 얼마전 언니집에가서 한참 수다를 떨다 부부침실을 잠시(?) 이용해 보면서

생각의 반전이....ㅎㅎ

 

 

 

 

 

 

 

 

매트리스도 인체공학적이며 토퍼 또한 두툼한게

 제가 최근 우연히 수입침대 매장에서 체험해본 매트리스와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잠도 솔솔 잘 오는게 불편한게 전혀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언니말로는 다른제품들에 비해 홍보나 광고비가 절감되는 만큼

가격 또한 매우 착하다는 말을 듣고 결국 집 근처인 분당가구거리

대진침대송파점을 한 번 다녀와 보기로 했습니다.

 

 

 

 

 

 

 

 

분당가구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네비게이션으로도 찾기 쉽고

 또한 근처에 다다르니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여렵지 않았습니다.

 

 

 

 

 

 

 

사장님의 안내로 매장 뒤편에 차량을 주하하고 들어서니

다양한 침대가 가득하면서도 매장안의 편안한 색들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더불어 매장의 사장남과 종업원분도

매우 친절하게 커피를 내려 주시면서 상담을 진행하는데

상당히 꼼꼼하게 도와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뭐 이런 시시콜콜한 것까지 얘기해야 하나? 했지만

하루에 수면은 몇시간정도 취하는지 부터 몸의 불편한 부위가

 목 또는 허리 어느 부위인지 등...

습관이나 수면타입을 따져서 그에 걸맞는 침대를 몇 개 추천해 주셨는데

지금껏 어느 매장에서도 이렇게 상세하게 상담을 해준적이 없었는데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상담의 제품군의 추천을 받고 돌아와

 다시 한번 이것 저것 따져 봤지만 가격적인 면도 그렇고

실제 수면을 취해 본 이상 대진침대쪽으로 맘이 굳혀 지는거 같네요~

 

 

 

 

 

 

 

 

이웃님들도 혹시 침대를 알아보고 계시는 중이라면

분당가구거리 대진침대도 한 번 알아보세요~

 

 

 

 

 

담당자 분께서 이렇게 명함도 주셨는데

다이렉트로 연락을 주시면 추가 할인까지 해주신답니다.

아~ 새로운 보금자리와 새로운 잠자리가 기다려지는게

 빨리 이사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떡포장기/떡자동포장기계 정보

 

안녕하세요

코기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에 제친구가 떡가게를 창업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던참에

델리스 주식회사를 알게 되었는데요

 

1인창업자들을 도와주는 부서까지 확실하게 만들어져서

정말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떡포장기와 떡자동포장기계까지 모두 한꺼번에 한자리에서

시연할수 있고 여러가지 창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특히 이종필대리님은 이모든준비과정에 함께 뛰어다니시고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떡포장기/떡자동포장기계 담당 이종필대리 010-2621-2983

 

 

 

 

정말 신기한 곶감포장기계로 있어요

각절포장기라고 부르더라구요

제친구는 떡만 창업할 생각이라서

떡포장기와 떡자동포장기만 조사를 했는데요

각절포장기도 탐나더라구요

 

 

 

 

 

호두과자도 저렇게 깔끔하게 기계가 대신해 주다니 놀라울따름입니다.

델리만쥬만 알았지..이런 델리스주식회사에서 이런 많은 포장기계들을

판매하시는지 몰랐어요 아무쪼록 많은 창업을 준비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코기맘이었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며칠전 응모했던 푸샵님블로그이벤트에 당첨되었었는데요~ㅎㅎㅎ

주말에 선물이 도착하였답니다.^^*

자주 왕래하던~ 훈훈한 푸샵님블로그에서 이렇게 당첨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ㅋㅋㅋ

에버그린님 모모양이 추첨에 참여했던지라 재미있고 공정했던 추첨결과가..

이렇게 멋진선물을 한아름 보내주시고!~!푸샵님정성이 훈훈했던 후기 올립니다.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택배회사~우체국택배.ㅋㅋㅋㅋ

박스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ㅎㅎㅎ

박스에는 받는사람명에 제 블로그이름코기맘이 아닌

제 실명이 적혀있어서 진짜 선물받는기분^^행복해요^^*

 

 

 

 

 

 

 

메타볼릭웨이~스포츠식품과 물병

그리고 푸샵님책과~이쁜카드

핸드로션 과 레모나

 

일단 레모나와 핸드로션은 제차지이구요,,

요즘 운동과 다요트에 올인중인 신랑에게 책과 메타볼릭웨이 주었답니다.ㅎㅎ

책도 꼼꼼히 읽고 울신랑 이날 바로 저랑같이 운동도 하고 메타볼릭웨이도 먹었어요 ㅎㅎ

예전엔 허벌라이프운동보충제먹었을때는 진짜 너무 맛없었는데~~

요거 메타볼릭웨이는 맛있더라구요..그냥 물에타서 먹는데 맛나요 .ㅋㅋ

 

 

 

 

 

가루를 물에 타서 먹어요~ㅎㅎㅎ

요큐르트나 우유에 안타도 맛나더라구요 신기~~~ㅎㅎㅎ

 

 

 

 

한컵 원샷!~~ㅎㅎㅎ

 

 

 

레모나도 하루에 한개씩 먹어요 ㅎㅎㅎ

 

 

 

 

 

 이쁜카드까지~ㅎㅎㅎㅎ

제이름써주시고 ~~그래서 더 선물받는 해피한 이기분 ㅎㅎㅎㅎ

사실 푸샵님이..선물도착전에 계속 문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배송기사에게 문제가 생겨 약간 지연됬다고..얘기해주시니..너무 감사하더라구요..ㅎㅎ

 

 

 

 

푸샵님의 책은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도움되는 건강하면서 몸을 만들수 있는

유익한 내용이 많이 있어서 저도 열심히 읽고 있답니다^^

 

 

책제목은 남자들의 몸만들기 지만~

여자들에게 필요한 내용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기거 실명이 들어갓는데 괘안을련지~~

푸샵님..실명게시안되면 저에게 빨리말씀해주세용..이사진은내릴께요 ㅎㅎ

 

 

 

 

 

책 일부분~~ 사진찍어올려봅이다 ㅎㅎㅎ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제법 봄날같네요..

푸샵님이벤트선물 리뷰 올리며~~ 저는 내일 맛난요리들고 또 올께요 ㅎㅎ

행복한기분 같이 느끼고 싶어 선물이모저모 올려보았습니다.

남은하루도 엔돌핀도는 즐거운오후되세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