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 양념만들기]/[간장비빔국수양념만들기]/
[골동면]/[간장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간장비빔국수만드는법]/
[양념간장만들기][비빔국수]




[간장비빔국수]



요즘 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마트에 소면중면모두 세일하길래~~여러개 사왔답니다.
김치비빔국수 맵게 한번 만들었더니~이제 안매운국수가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아기국수~~아기들이 먹던 간장양념국수에서 조금 어른들입맛에 맞추어 만들어보았어요..

빨간 비빔국수와 다르게 [간장비빔국수]★는 ~
색이 밍밍해보여도 그맛은~~안먹어보면 몰라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담백하게~~후루룩 뚝딱 먹게되는
 짭쪼롬달달한
[간장비빔국수]★였습니다.

오늘저녁에~아님 점심때 [간장비빔국수]★어떠세요 ㅎㅎㅎㅎ

맛있는 간장양념 하나면~~집나간 입맛도 돌아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채는 요즘 유행하는 저수분요리로~기름한방울 사용안하고 했더니 더 깔끔하고 담백하더라구요^^*





★[간장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 양념만들기]/[간장비빔국수양념만들기]/
[골동면]/[간장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간장비빔국수만드는법]/
[양념간장만들기][비빔국수]







★[간장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 양념만들기]/[간장비빔국수양념만들기]/
[골동면]/[간장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간장비빔국수만드는법]/
[양념간장만들기][비빔국수]




[간장비빔국수]

준비재료

소면, 당근, 파프리카, 계란, 버섯,

간장양념재료 ☞간장2T, 다진마늘0.5T, 설탕0.5T, 미림1T, 참기름1T, 후추, 깨
1T





[간장비빔국수]★만드는순서

 



끓는물에 소면을 넣고~ 소면이 훅하고 올라오면서 끓어오를때 찬물한컵을 부어줍니다.
이과정을 2번반복하면 바로 불끄고~ 소면은 찬물에 행궈주세요






소면의 탄력있는 쫄깃한 면발을위해~찬물에 헹군뒤 체에 걸려 물기를 빼줍니다.




후라이팬에 약불로 당근,파프리카, 버섯넣어주세요
저는 기름없이 요즘 유행하는 저수분요리로~만들었어요.ㅋㅋ






약불에서 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려줍니다~저 뚜껑에 구멍보이시죠
저 구멍을 젖은키친타올로 막아주시면 더 좋아요






송송~ 물기 맺힌모습보이시죠~~절대 후라이팬타지않아요..ㅎㅎ
기름도 없으니 다요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죠 ㅎㅎㅎㅎ




간장양념을 만들어주세요~
간장양념재료 ☞간장2T, 다진마늘0.5T, 설탕0.5T, 미림1T, 참기름1T, 후추, 깨1T

 




볼에~ 소면과 저수분요리로 만든 야채를 넣고 간장양념장을 부어 ~
비닐장갑낀손으로~비벼주세요
젓가락으로 비비셔도 되요
이제 접시에~ 옮기면 끝!~ㅎㅎㅎ







[간장비빔국수]완성되었어요 ㅎㅎㅎ

간장양념의 고소한맛이~매콤하던고추장비빔국수와는 완전다르네요 ㅎㅎ
입맛사로잡기에는 매운거싫어하시는분들은 [간장비빔국수]너무 좋아하실꺼같아요
매운음식좋아하는저도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랍니다.ㅎ





 


시금치와 곁들여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집에 있는 야채랑 같이 아무거나 다 잘어울리는 [간장비빔국수]★랍니다.^^




 

[간장비빔국수]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하구요~어른들도 너무 좋아하는~완소국수메뉴랍니다 ^^






 

★[간장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 양념만들기]/[간장비빔국수양념만들기]/
[골동면]/[간장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간장비빔국수만드는법]/
[양념간장만들기][비빔국수]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한 간장양념과 국수의 조화~ㅎㅎㅎㅎ



 





★[간장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 양념만들기]/[간장비빔국수양념만들기]/
[골동면]/[간장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간장비빔국수만드는법]/
[양념간장만들기][비빔국수]






[간장비빔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ㅎㅎㅎ
환절기~감기조심하시고~ 꽃샘추위에도 끄떡없는 즐거운하루되세요

코기맘스토리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웃님들 어떤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오늘부터 아주 태양이 강렬하네요 ;;

햇빛 아주 쨍쨍하길래 일기예보 보니 비소식은 없더라구요
신랑출근하고 바로 이불빨래해서 옥상에 널어놓았답니다.ㅋㅋ
뽀송뽀송하게 마를 이불생각하니 기분좋아요..ㅎㅎ
며칠전 사다놓은 파스타면이 자꾸 먹어달라고하는것 같아요 .히히...
제가 워낙 파스타를 좋아해서 신랑이랑 결혼전데이트때도 파스타집에 어찌나 많이 갔는지몰라요
밥은 먹기 싫고 입맛 없거나 끼니때워야할때 파스타 최고에요^^*
오늘은 김치송송썰고 청양고추 넣고 매콤한 한국식 김치파스타 만들었어요 ㅎㅎ



김치파스타 만들기

재료(1인분)

재료 : 스파게티면1인분, 토마토1개, 김치, 청양고추3개, 양파4/3, 스팸1조각

양념 : 올리브유, 다진마늘,  소금, 후추


토마토는 갈아서 소스로 만들어줍니다



삶아놓은 면은 절대 찬물에 헹구지마시고 체반에 받힌다음
바로 올리브유한방울떨어뜨려 면이 안달라붙게 해주세요



김치파스타에 들어갈재료를 준비합니다.

김치잘게 썰고요..스팸세모모양으로 잘라보았어요 청양고추어슷썰구요 양파도 준비해주세요
청양고추싫어하신다면 풋고추도 상관없답니다^^


달군팬에 다진마늘과 올리브유를 넣고 향을내며 볶아주세요


마늘향이 슬슬나기시작할때 청양고추랑 양파도 넣어주고 향을내며 볶아줍니다
이때 재채기 한번했답니다.키키~~~


매운향이 진동하는가운데 햄을 넣어주고 볶아주세요


마지막재료 김치넣어주시고 2-3분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김치가 익어갈때 토마토 갈아놓은소스넣어주세요
이때 토마토케찹도 넣어주셔도 된답니다^^


어느정도 김치가 익었을때 파스타면을 넣고 재빠르게 섞어주시고
소금과 후추로 간해주시면 끝~~~이랍니다.^^*


긴젓가락으로 빛의속도로 섞어주시고 바로 접시에 담아주세요


김치파스타 완성!!
코기맘이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 !!
아마 저는 한국에 안태어났어도  외국에서 잘살았을꺼에요..ㅋㅋㅋ
이번파스타는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별다른소스없이도 개운하게 맛나게 먹을수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갔지만 고춧가루 첨가하셔도 괜챦아요..
기호에 맞게 더 맵게 안맵게 드셔도 된답니다^^*
저는스팸넣었는데 삼겹살고기넣어도 무지 맛날꺼에요 ^^


예전 결혼전 처녀시절에 야식으로 파스타 무지 많이 해먹었었는데 그땐 그리먹어도 살안찌더니
지금은 밥반공기 먹을때도 조심스러워요.ㅋ.ㅋㅋ
파스타오랜만에 만드니 너무 기분좋네


어젯밤에 스크림4보고 새벽1시넘어 배고픈데 참고 잤더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배가 어찌나 고프던지..
김치파스타 정신없이 포크에 돌돌말아 후루룩 먹었답니다..ㅋㅋㅋ거의흡입이었죠 ^^*



지금까지 김치파스타 였어요^^*
이웃님들~날씨가 푹푹찌니 건강주의하시구요
손씻을때 비누거품묻혀서 20초 씻으면 위생상 좋대요^^*
그래서 요즘 칼이랑 도마랑 행주 어찌나 살균자주하는지몰라요..에구 더워...;;

시원한 음료한잔드시며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내일부터 또 신나는 토요일이에요..
무한도전 봐야지..ㅋㅋㅋ



다녀가실땐 댓글써주시면 감사해요 ㅋㅋ
손가락버튼~꾸욱 눌러주시면 코기맘에게는 큰 힘이된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 저녁은 남자들에게 참 좋다는 브로콜리로 만든 스파게티에요~~^^*

브로콜리는 데치지 않고 기름에 볶는것이 영양만점이라네요^^*

브로콜리에는 비타민c가 듬뿍 들어있어서 면역력도 향상시켜주고 요즘같은 꽃샘추위에

감기도 예방해주고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브로콜리가 암예방에도 최고라네요^^



 



블로콜리 with 미트소스 파스타 만들기  


준비재료

브로콜리1개, 스파게티2인분, 토마토케챱, 핫소스, 고추가루,  양파, 미트소스 



자 이제 요리 gogo~ 





1
. 물이 끓으면 면을 삶아주세요^^ 굵은소금 약간 쳐주시고요 나무젓가락으로 저어주세용^^



 2.
면이 삶는 동안 재료(양파,브로콜리)를 잘라둡니다. 브로콜리 데치지마세요 ..잘라놓기만합니다




 3.
이 8분동안 다 삶아져서 건져올렸어요~~찬물에 샤워해주세용그래야 면이 쫄깃~~^^*




 4.
후라이팬이 달궈지면 기름을 두르고 양파와 브로콜리를 볶아줍니다.

별도의 양념조미료 없습니다~~

볶다가 브로콜리가 초록빛을 강하게 띠고 양파향이 확 날때

미트소스랑 케챱, 핫소스, 고추가루 넣고 강한불에서 볶아줍니다







5.
빠른 빛의 속도로 볶아주세요 ^^ㅋㅋ

야채들과 소스를 볶다가 면을 넣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1-2분만 볶다가 불꺼주세요^^




 

짜잔~~~완성되었어요^^*

예쁘게 접시에 담아주세요^^

피클이랑 삶은달걀이랑 먹으면 더 맜있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






블로콜리와 함께만드는 미트소스 파스타 만들기


end ♥  




see you  again ^^*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