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사랑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
날씨가 포근하다고 하니 ~~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가까운곳이라도 나들이 가시는건 어떠세요~~ㅎ
코기맘어제 토요일에 만든 시금치카레김밥 올립니다 ♬♩♪
카레볶음밥으로 김밥을 만드니~~ 카레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시기 좋을꺼같아요..
오늘은 김치도 넣어보고 시금치로만 ~~ 시금치카레김밥 만들었어요!~
우엉이나 오이나 단무지가 안들어갔지만 맛은 충분히~부족함 없음을 알려드려요 히힝..
행복하고 따스한 일요일 되세요
시금치카레김밥레시피 공개합니다 ㅎㅎ


 




시금치 카레김밥 분석하기



시금치 카레김밥 오늘은 5줄 만들었어요!~
식구가 둘이라 만들때마다 소량으로 한끼 먹을만큼만 만드는 편입니다.
괜히 많이 만들어 질리게 먹는건 너무 싫거든요 ㅎㅎㅎ
카레가루소량과 햄~시금치만 들어갔어요..
시금치는 300원어치들은거같아요..김밥5줄싸고 시금치엄청남아서 반찬통에 넣어주었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구용??알뜰한 요즘 엄마들이라면 가능한 일입니다 ㅎㅎㅎㅎ



 

시금치나 카레 모두 사람에게 너무 좋은 음식입니다.
사계절 아무때나 구할수 있는 건강식품 녹황색채소시금치는요~
변비예방에 좋은 시금치는 뽀빠이로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음식이지요..
이런 영양덩어리 시금치는 피를 원활하게 순환시켜주며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적인 음식이랍니다.
또한 비타민과 무기질,칼슘,철분,요오드가 완전풍부하다죠.
임산부와 성장기어린이에게 너무 좋은 시금치입니다.


20분 걸렸습니다 ~~시금치데치고 무치고~햄굽고 김밥싸고 ~~~♬



시금치는 뿌리가 빨간것이 좋아요
또한 잎이 매끄럽고 두터우며 선명한 색을 가진것이 좋으며 잎의길이가 20cm내외가 좋은것입니다.
몸이 건강해야 마음도 건강하다는 진실~~몸에 좋은 음식 찾아먹자구요 !!




시금치카레김밥재료 ▶ 김밥용김, 카레가루, 밥, 시금치(볶은소금,참기름), 햄




 

1. 시금치는 손질후 끓는물에 데친후 물기를 꽉 짜주세요
2. 물기가 빠진 시금치를 참기름, 깨, 볶은소금을 넣고 무쳐줍니다.
3. 햄은 뜨거운물에 담궈 나쁜기름을 제거해줍니다.
4. 달군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햄을 구워주세요
5. 카레가루와 밥을 넣고 볶아주세요~ 포도씨유와 참기름 약간 두르면서
6. 김밥용김위에 카레볶음밥을 올린후 시금치와 햄을 올려주고 둘둘말아주면 끝 ^_^*∼∼





시금치카레김밥완성이에요 ㅎㅎㅎㅎ
시금치만 들어있어서~~아쉽다고 하실까봐 김치도 넣고 둘둘말았습니다.
밑에 사진보시다보면 김치도 들어간 김밥사진나옵니다.ㅎㅎㅎ
여러분은 맛나게 단무지나 우엉넣고 만드셔도 되요





카레향이 솔솔~~
우리집 식구~~저말고 또다른한명 저의반쪽은~~이거 재료안들어갔는데도 맛나다고 합니다 ㅎㅎ
한접시 순식간에 다 드시더라구요..ㅎㅎㅎ
시금치카레김밥~이거 정말 맛나고 괘안습니다.
재료 왕빵 들어간다고 맛난김밥아니라는거죠~~~♬

 

 




 

 몸에 좋은 카레와 시금치로 만든 시금치카레김밥

맛나게 보아주셔 감사합니다.
따뜻한 일요일이라 그런지 봄이 자꾸만 기다려지는데요..
제가 추위를 타서 그런지 겨울이 싫은가봐요..
건강한 음식 드시고 몸과 마음 행복한 소중한 주일되세요 ^ㅡ^
내일또 맛난 한접시 들고 오겠습니다.ㅎㅎㅎㅎ
안녕히 계세요 !!~~~♡♡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