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응모했던 푸샵님블로그이벤트에 당첨되었었는데요~ㅎㅎㅎ

주말에 선물이 도착하였답니다.^^*

자주 왕래하던~ 훈훈한 푸샵님블로그에서 이렇게 당첨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ㅋㅋㅋ

에버그린님 모모양이 추첨에 참여했던지라 재미있고 공정했던 추첨결과가..

이렇게 멋진선물을 한아름 보내주시고!~!푸샵님정성이 훈훈했던 후기 올립니다.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택배회사~우체국택배.ㅋㅋㅋㅋ

박스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ㅎㅎㅎ

박스에는 받는사람명에 제 블로그이름코기맘이 아닌

제 실명이 적혀있어서 진짜 선물받는기분^^행복해요^^*

 

 

 

 

 

 

 

메타볼릭웨이~스포츠식품과 물병

그리고 푸샵님책과~이쁜카드

핸드로션 과 레모나

 

일단 레모나와 핸드로션은 제차지이구요,,

요즘 운동과 다요트에 올인중인 신랑에게 책과 메타볼릭웨이 주었답니다.ㅎㅎ

책도 꼼꼼히 읽고 울신랑 이날 바로 저랑같이 운동도 하고 메타볼릭웨이도 먹었어요 ㅎㅎ

예전엔 허벌라이프운동보충제먹었을때는 진짜 너무 맛없었는데~~

요거 메타볼릭웨이는 맛있더라구요..그냥 물에타서 먹는데 맛나요 .ㅋㅋ

 

 

 

 

 

가루를 물에 타서 먹어요~ㅎㅎㅎ

요큐르트나 우유에 안타도 맛나더라구요 신기~~~ㅎㅎㅎ

 

 

 

 

한컵 원샷!~~ㅎㅎㅎ

 

 

 

레모나도 하루에 한개씩 먹어요 ㅎㅎㅎ

 

 

 

 

 

 이쁜카드까지~ㅎㅎㅎㅎ

제이름써주시고 ~~그래서 더 선물받는 해피한 이기분 ㅎㅎㅎㅎ

사실 푸샵님이..선물도착전에 계속 문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배송기사에게 문제가 생겨 약간 지연됬다고..얘기해주시니..너무 감사하더라구요..ㅎㅎ

 

 

 

 

푸샵님의 책은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도움되는 건강하면서 몸을 만들수 있는

유익한 내용이 많이 있어서 저도 열심히 읽고 있답니다^^

 

 

책제목은 남자들의 몸만들기 지만~

여자들에게 필요한 내용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기거 실명이 들어갓는데 괘안을련지~~

푸샵님..실명게시안되면 저에게 빨리말씀해주세용..이사진은내릴께요 ㅎㅎ

 

 

 

 

 

책 일부분~~ 사진찍어올려봅이다 ㅎㅎㅎ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제법 봄날같네요..

푸샵님이벤트선물 리뷰 올리며~~ 저는 내일 맛난요리들고 또 올께요 ㅎㅎ

행복한기분 같이 느끼고 싶어 선물이모저모 올려보았습니다.

남은하루도 엔돌핀도는 즐거운오후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