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같은 강된장보리비빔밥~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2017년 설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전날 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무슨 시식회 인지 사람들이 

줄을 지어 서있는 모습을 보고 

호기심 발동!!!





뭔가 싶어 봤더니 강된장보리비빔밥이라고?

근데 이렇게 줄을서나? 

강된장보리비빔밥인데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맛있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맛있는 음식을 지나치면 

벌을 받는건 당연한 거라 저도 

스리슬쩍 줄을...ㅋㅋㅋ





소주잔만한 종이컵에 

강된장보리비빔밥을 덜어 주는데

양은 작았지만 그 진한 맛의 풍미는 완전 

프로가 만든 집밥같은 느낌이었다는...





내용물은 별거 없죠? ㅎㅎ

근데 이 소스가 대박이라능~~~





1박스를 덜컥 집어 들긴 했지만 다른 제품처럼 

1번 먹고 질리는거 아닌가 생각도 들었거든요~

근데 결국 맛있게 모두 잘 먹어버렸다는...ㅋㅋㅋ





강된장보리비빔밥! 안드셔분들 기회 되실때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시리즈별로 종류가 많아 

다음번엔 국밥이나 다른 종류도 한 번 

구입해 먹어 봐야 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