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전화기구매

모토롤라 전화기 맘에 듭니다.





안녕하세요~ 코기맘입니다.

1인 1스마트폰시대!!!

그렇다 보니 집안의 필수였던 

집전화기가 점점 사라지고 사용을 하지 않게 됩니다.





저도 웬만해서는 

스마트폰 위주로 사용하다 보니

매월 집전화는 쓸데없이 돈만 빠져 나가는거 같아 

처분할까 생각했었는데 20년 가까이 사용해 오던 전화번호라 

괜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그 상태로 지금껏 함께 해왔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잘 버텨오던 유무선전화기가 어느순간부터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네요~;;;;;

지직거리는 소리와 함께 

상대방의 목소리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에...

외계어 처럼 들리는게 웃기기까지ㅋㅋ





결국 또다시 처분에 대한 고민을 하던중

어릴때 부터 사용하던 번호니 끝까지 데리고 갈꼬야!로 확정!

인터넷 쇼핑을 통해 디자인 좋은녀석으로 

유무선 전화기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결정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큼 지금은 후회없이 사용하고 있는 모토롤라전화기!!


차도 그렇고 사용하는 

제품들의 대다수 심지어 의상까지

블랙색상을 좋아하는데 제게 딱 맞는 

유무선전화기가 있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하고 나서 보니 생각외로 

내용물은 심플하지만 기능만큼은 심플하지 않아서 또 한번 놀랐다는

하지만 이 많은 기능을 과연 사용할지는 의문,,,ㅋㅋ


결국 인테리어용이 될 가능성이 큰 터라... ^^

한대는 거실, 그리고 한대는 제 서재에 갖다 놓으면 딱이네요~

적당한 무게에 보조기기는 최대 3대를 더 추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들녀석 크면 한대 더 추가해서 놔야겠네요~ ㅋㅋ


여튼 오랜만에 수십년만에 새로 장만한 유무선전화기덕에 

아날로그감성이 충만해 지는 하루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코기맘

일상,맛집,리뷰등 다양한 정보공유

,